장은테크, 액정타블렛 노블프로220 신제품 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장은테크, 액정타블렛 노블프로220 신제품 출시 기념 사전예약 이벤트 진행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09.0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정타블렛 공급업체 장은테크가 NOBLE PRO220 출시를 맞아 50대 한정 사전 예약 판매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한은 9월 6일(목)부터 18일(화)까지이며 9월 17일 이후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이는 정상가 백만 원이 넘는 금액에서 팔십 만 원대로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되며 사은품 에코백과 한컴폰트도 포함된다. 

노블프로220은 눈이 편안하고 안정적인 16:9 화면 비율의 22형 넓은 사이즈를 자랑한다. 해상도 또한 5080 LPI 터치 고해상도로 세밀한 작업이 가능하다. 이는 윈도우 7부터 10 그리고 Mac을 지원하는 폭넓은 OS 호환 기능은 물론 고해상도 기기와 편리한 연결을 지원하는 HDMI 포트도 지원한다. 

펜은 무건지 타입의 그립 펜으로 8192Level의 차원이 다른 디테일함을 선사한다. 필압 또한 기존의 필압 단계로부터 무려 4단계나 상승한 필압으로 자유롭고 풍부한 표현을 가능케 한다. 그라데이션은 물론 실제 펜, 붓과 같은 섬세한 감각으로 초보부터 전문가까지 무리 없는 사용이 가능하다. 

장은테크 관계자는 “차원이 다른 프리미엄 브랜드 NOBLE은 새로운 산업화 시대에 발맞춰 고급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진화된 브랜드다. 이는 고결하고 고귀한 뜻 외에도 웅장하고 장려한 이라는 듯이 포함되어 있다. NOBLE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발맞춰 트렌디함은 물론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안정감을 wprhd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관계자는 “노블프로220은 매장을 직접 방문해 시연 가능한 제품으로 직접 화면과 펜의 감도를 시험해 보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이 제품은 뛰어난 디자인의 성능과 제품의 액정타블렛이다. 특히 지금 사전 예약한다면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장은테크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