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블럭스, 고정밀 애플리케이션용 멀티밴드 안테나 시리즈 발표
유블럭스, 고정밀 애플리케이션용 멀티밴드 안테나 시리즈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9.06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유블럭스는 6일 센티미터 수준까지 위치추적 정밀성을 요하는 애플리케이션에 특화된 멀티밴드 GNSS 안테나인 ANN-MB를 발표했다.

ANN-MB 안테나 시리즈는 위성항법시스템(GNSS) 수신기용 고성능 안테나 분야에서 20년 넘게 활약해온 유블럭스의 경험을 고스란히 담고 있다. 최근 발표된 유블럭스 F9 멀티밴드 고정밀 포지셔닝 플랫폼과 함께 개발된 ANN-MB 안테나는 지피에스(GPS), 글로나스, 갈릴레오), 베이더우 등 글로벌 4대 GNSS 시스템 전체의 L1 및 L2/L5 대역 신호를 수신한다.
 
ANN-MB 안테나는 다양한 마운팅 및 커넥터 옵션(SMA, SMB, MCX)을 제공하며, 최고 105°C까지 견딜 수 있어 고온에서 사용되는 애플리케이션에도 적합하다.

유블럭스 위치추적 제품센터 제품관리 수석 엔지니어 준준 루는 “유블럭스 F9 플랫폼을 통해, 최근 발표한 유블럭스 ZED F9P 모듈 같은 고정밀 GNSS 기술의 보유가격이 크게 낮출 수 있었다"며, "ANN-MB 멀티밴드 안테나 시리즈는 여기서 한 걸음 더 나아가 소비재 시장과 산업 시장이 원하는 새로운 고정밀 포지셔닝 애플리케이션을 구현할 수 있는 길을 열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