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어스킨, 환절기 피부관리 위한 스킨케어 잇템 수분크림ㆍ약산성클렌징폼 제시
뮤어스킨, 환절기 피부관리 위한 스킨케어 잇템 수분크림ㆍ약산성클렌징폼 제시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09.05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염이 끝나고 일교차가 심해지는 9월이 다가오면서 가을을 맞이하고 있다. 8월과 다르게 오전 저녁에 약간의 선선함을 느낄 수 있는데 이렇게 변화된 환경에 적응하지 못하면 면역력이 저하되어 여러 가지 질환이 나타나기도 한다. 

피부 역시 날씨 변화에 따라 유수분밸런스가 쉽게 무너져 건조함을 느낄 수 있기에 피부의 속 당김이 없도록 촉촉하게 환절기 피부관리를 하는 것이 중요하다. 

화장품의 보습크림의 경우 근본적인 해결이 필요한데 피부 속부터 수분과 영양을 채워줄 수 있으며 자기 피부 타입에 맞는 화장품을 골라 발라주면 된다. 

이에 뮤어스킨 코스메틱은 속부터 수분과 영양을 채워 줄 수 있는 보습크림과 약산성클렌저를 제시했다. 

뮤어스킨 비퍼스트워터는 정제수대신 빙하수와 산소를 사용하여 면역강화, 장벽강화, 수분공급, 피부재생, 피부진정, 탄력강화 등 피부에 영양을 주며 수분 증발을 막아 보습감을 준다. 

또한 나이아신아마이드와 아데노신이 함유되어 미백과 주름개선을 도와주는 2중 기능성 화장품이며 최고의 식물성추출들이 함유되어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보습감을 주는 뮤어스킨 제품이라고 설명했으며 유해 논란성분 불검출테스트와 피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