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TV 예능 나다의 쉿크릿’에서 나다가 소개한 썸바이미 모공세럼
'네이버TV 예능 나다의 쉿크릿’에서 나다가 소개한 썸바이미 모공세럼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09.0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TV 예능 나다의 쉿크릿’에서 나다가 자신의 피부관리법으로 ‘썸바이미(SOME BY MI)의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세럼(AHA BHA PHA 30 DAYS MIRACLE SERUM)’을 소개했다.

사진출처 : 네이버TV 예능 나다의 쉿크릿
사진출처 : 네이버TV 예능 나다의 쉿크릿

나다는 이 제품을 설명하며 “식물성오일과 천연유래에센스를 섞어서 사용하니까 촉촉하고 산뜻한 느낌이라며 숲 속에 있는 느낌”이라고 표현했다. 그 밖에도 방송 중에 티트리 잎수와 병풀 추출물인 센텔라아시아티카가 만나서 더 강력해진 진정효과를 볼 수 있다고 소개하며 사용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썸바이미 관계자에 따르면 ‘아하바하파하 30데이즈 미라클 세럼’은 센텔라아시아티카 14.5% 함유와 티트리 잎수 10,000PPM 함유로 각질케어와 피부장벽강화에 효과적이며, 2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로 피부진정에 좋은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 제품에 중요한 성분으로 함유되어 있는 ‘센텔라아시아티카’라는 성분은 호랑이 풀이라 불리는 진정에 효과적인 ‘병풀 추출물’이다. 병풀 추출물의 3가지 핵심 성분으로 데미지케어에 좋은 마데카식애씨드, 피부장벽강화에 도움을 주는 아시아틱애씨드 그리고 피부진정에 탁월한 아시아티코사이드가 있다. 이 세 가지 핵심성분으로 인해 문제성피부 개선에 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다. 따라서 얼굴색소침착이 고민이거나 여드름흔적이 신경 쓰이는 사람들에게 추천할 만하다.

또한 이 제품은 이층상 세럼으로 피부의 유수분밸런스를 맞추는 데 용이하다. 식물성오일이 들어있어 따로 페이스오일을 사용하지 않아도 충분하고 천연유래 에센스 함유로 수분세럼이나 수분에센스를 찾는 이들도 사용하기 좋다. 게다가 피부를 보호하는 특허 성분인 MULTI-X BSASM PLUS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장벽 강화에 매우 뛰어나고 아하 바하 파하 성분이 각질정돈과 모공 속 깊은 피지조절을 해주어 모공에센스처럼 사용하기 편리하다.

이날 함께 소개된 같은 라인의 ‘아하 바하 파하 30데이즈 미라클 토너(AHA, BHA, PHA, 30DAYS MIRACLE TONER)’는 약산성토너로 세안 후 알칼리화 된 피부의 PH밸런스를 맞추기 용이해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썸바이미는 유해성분은 최대한 배제하고 친환경 소재와 천연성분을 기반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제품으로 만들고 있으며, 아하바하파하 30데이즈 미라클 라인 뿐만 아니라 쿠션팩트제품이나 톤업크림같은 제품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현재 모든 판매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