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소프트, 기업 업무용 '오피스 메신저' 단독 버전 출시
지란지교소프트, 기업 업무용 '오피스 메신저' 단독 버전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9.04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생활과 업무 분리, 협업과 보안 등 회사와 직원들 요구사항 만족
오피스메신저 단독 출시 프로모션
오피스메신저 단독 출시 프로모션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란지교소프트(대표 김형곤)가 사생활과 업무 분리, 협업과 보안 등 회사와 직원들의 요구사항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기업 업무용 메신저 '오피스 메신저'를 단독 버전으로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원래 오피스메신저는 정보유출방지(DLP) 솔루션 오피스키퍼의 부가 기능으로 제공해왔으나 업무용 메신저 기능만 원하는 고객의 수요가 많아 UI등 편의기능을 최적화해 선보였다.

지란지교소프트는 '세상 편한 업무용 메신저'라는 컨셉으로 본격적인 업무용 메신저 마케팅에 나설 예정이다. 업무용 메신저로써 기본기를 다 갖췄기에 기업 사용자는 고민없이 편하게 쓰기만 하면 된다는 의미를 담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지란지교소프트 사업총괄 조원희 이사는 "오피스메신저는 정확한 타이밍에 출시된 준비된 업무용 메신저"라며 "주 52시간 근로 제도가 시행되고 저녁이 있는 삶을 원하는 사람들이 공사 구분 가능한 커뮤니케이션 도구를 찾기 시작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조 이사는 "학교 시장에서 이미 검증된 업무용 메신저라 경쟁 제품보다도 서비스가 안정화되어 있고 개인정보보호ㆍDLP 전문기업으로써 보안 기술을 기본 적용해 어느 제품보다도 보안기능이 강화됐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