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나이더일렉트릭, ‘테시스 GV3P’ 시리즈 제품군 새 모델 출시
슈나이더일렉트릭, ‘테시스 GV3P’ 시리즈 제품군 새 모델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9.04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슈나이더일렉트릭(한국대표 김경록)이 열동전자식 모터 회로 차단기인 ‘테시스 GV3(TeSys GV3)’ 시리즈 제품군에서 새로운 모델을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슈나이더일렉트릭 테시스 GV3P 시리즈​
​슈나이더일렉트릭 테시스 GV3P 시리즈​

다양한 산업에서 활용 가능한 ‘테시스 GV3P73’ 및 ‘테시스 GV3P80’은 55mm의 너비로 각각 73A 및 80A 전류 정격을 제공한다. 이는 기존 제품대비 가로 폭을 35% 절감했고, 공인 시험기관의 테스트를 거쳐 IE3 및 IE4 클래스 모터에 사용하도록 검증 받았다. 최근 출시된 ‘테시스 D 그린 80A’ 컨택터와 결합해 사용하면 가장 작고 효율적이면서도, 간편한 PLC 연결 기능을 갖춘 모터 스타터 솔루션을 만들 수 있다.

특히 컨택터 없이 해당 제품군을 사용하는 경우, 인체 공학적 로터리 핸들이나 연장 핸들을 사용해 모터를 수동 제어할 수 있다. 트립 위치가 사용자 친화적 설계로 이루어져 사고시 가시성이 매우 높다.

슈나이더일렉트릭의 글로벌 제품군 관리자인 피에르 드포는 “테시스 GV3 제품군은 제어 패널에서 더 많을 공정을 수행하고 자 하는 고객에게 컴팩트한 크기와 업계 최고의 기술을 제공한다”며 “테시스 GV3 및 테시스 D 그린은 완전한 37kW 모터 스타터 솔루션으로, 에너지 소비와 설치 시간을 줄여주고, 기계 및 고밀도 전기 캐비넷 내에서 공간을 최소화해준다. 또한, 500mA 출력을 사용하는 PLC 직접 인터페이스로 자동화 아키텍처와의 통합을 간소화해 준다. 이는 자사에서만 제공하는 고유한 기능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