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신 다이어트, ‘휴가 전, 다이어트 급행’ 이벤트 앵콜 연장
예신 다이어트, ‘휴가 전, 다이어트 급행’ 이벤트 앵콜 연장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08.31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신 다이어트는 지난 8월부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휴가 전, 다이어트 급행’ 이벤트의 앵콜 연장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8월 1일 오픈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기존 1회 다이어트 체험관리를 45%에서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여름휴가 전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이들을 위한 효과적인 단기 다이어트 패키지도 최대 60%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해 많은 다이어터의 관심을 받은 바 있다.

특히, 이벤트를 통한 다이어트 프로그램 진행 시, 고가의 브레인 관리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하는 등 세심한 서비스로 고객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막바지 여름 휴가 기간을 거치며 이벤트 쿠폰 발행 수는 10만건을 넘어섰으며, 올 여름 휴가를 가지 못했거나, 다가오는 추석연휴 전 체중 및 몸매 관리를 필요로 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8월 31일 종료 예정이었던 본 이벤트를 오는 9월 10일까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

예신 다이어트 관계자는 “휴가 전 단기 다이어트를 통해 일주일, 2주 등 단기간 동안 많은 체중을 감량하기 위해 노력하는 이들이 적지 않다”며 “무리하게 다이어트 식단, 음식을 관리해 단식이나 원푸드 다이어트를 시도하거나 강도 높은 다이어트 운동 등으로 후유증을 앓게 되는 경우가 다반사이지만, 예신의 체계적인 다이어트 방법 ‘체온UP다이어트’를 통한다면 요요없이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전했다.

예신 다이어트는 체온 관리를 통해 체중 감량 관리를 제공하는 다이어트 전문 브랜드다. 체온 관리는 우리 몸의 체온을 다스림으로써 신진대사의 상승과 기초대사량의 증가, 면역력 증강에 도움을 준다. 이러한 체온 관리를 통해 체지방 분해 및 셀룰라이트 용해로 뱃살, 허벅지살, 팔뚝살 등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며, 많은 다이어터들의 고민인 요요현상을 최소화시켜 체중을 오랫동안 유지해준다.

또한, 여배우 이의정씨가 체온다이어트로 20kg을 감량하면서, ‘이의정 다이어트’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이의정씨를 비롯해 여배우, 모델, 개그우먼 등 다양한 연예인들도 효과 좋은 단기간 다이어트 방법으로 체온다이어트를 선택해 20~30kg 체중을 감량하는 등 다수의 성공 사례를 보이고 있다.

다이어트 업체 ‘예신’은 서울 강남본점을 비롯해 대전, 대구, 부산, 수원 등 전국 28개 가맹점에서 1:1 맞춤관리로 각자의 체질 및 체형에 맞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독보적인 자체 기술로 100% 책임보장제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