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허영만展-창작의 비밀’ 무료입장권 증정 페이스북 이벤트
와콤, ‘허영만展-창작의 비밀’ 무료입장권 증정 페이스북 이벤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20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회 내 허영만 화백이 사용하는 와콤 신티크24HD 등 체험존 구성

[아이티비즈] 한국와콤(대표 서석건, www.wacom.com )은 오는 26일까지 ‘허영만展 - 창작의 비밀' 무료입장권을 증정하는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 와콤 페이스북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와콤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wacomkorea)을 통해 진행된다. 이벤트 참가는 와콤 페이스북 ‘좋아요’ 클릭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로 같이 가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고 그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9일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자 총 25명에게는 전시회 티켓(1인 2매)이 증정된다.


'허영만展 - 창작의 비밀'은 만화가 허영만 화백의 삶과 창작 비밀을 주제로 한 전시회로, 오는 29일부터 7월 19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 디자인 미술관에서 열린다. 1974년 발행된 ‘각시탈’ 초판본 원화 149장이 최초 공개되며, 와콤 신티크24HD 터치 등 허영만 화백이 실제 사용하는 만화 도구부터 붓과 화실까지 허영만 화백의 작업실을 엿볼 수 있다. (단, 와콤 이벤트를 통해 수령한 무료 입장권은 오는 6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와콤은 이번 전시회에서 태블릿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만화 레시피 존’을 운영한다. 이 곳에서는 허영만 화백이 사용하는 액정 태블릿인 신티크24HD(Cintiq24HD)를 비롯해 만화 제작에 최적화된 펜 태블릿인 인튜어스(Intuos) 등의 체험 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며, 만화의 전 제작과정을 배울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만화와 예술을 사랑하는 와콤 팬들을 위해 허영만 화백의 전시회 입장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이번 전시회에서는 만화 제작과정은 물론, 와콤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어 평소 만화에 관심이 많은 유저들에게는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