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은테크, 한강국제영화제 애니메이션페스티벌 액정타블렛 시연 위해 참가
장은테크, 한강국제영화제 애니메이션페스티벌 액정타블렛 시연 위해 참가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08.29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8월 24일부터 30일까지 광진교 8가에서 개최되는 한강국제영화제 애니메이션페스티벌에 장은테크가 액정타블렛 시연을 위해 참가한다. 

본 페스티벌은 일반 관광객뿐만 아니라 미래 애니메이션계를 이끌어나갈 애니메이션 고등학교, 예술 고등학교, 정보 고등학교 등의 학생들이 초대된 행사로 애니메이션 감독의 특별 강의가 더해져 더욱 의미 있는 시간으로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은 다양한 관광객들을 위해 전시관 한쪽에 상영 실을 따로 마련하여 페스티벌에 참가한 작품들을 연속으로 상영한다. 물론 영화에 참여한 작품의 굿즈나 그림을 전시, 판매하기도 하며 영화제 마스코트 캐릭터 스탬프 찍기, SNS 공유 등 간단한 미션을 통해 다양한 기념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한다.

장은테크는 애니메이션에 관심 있는 일반인과 학생들이 참여한 만큼 그 꿈의 기초가 되는 이름난 액정타블렛 제품들을 시연한다. 이는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인 만큼 청소년과 보호자가 직접 시연에 참가해 보며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특히 현장 구매 시 20% 할인이라는 파격 조건으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한편, 장은테크는 최근 8192레벨의 필압을 가진 노블 프로 156을 출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는 세밀한 작업을 위한 5080 LPI 터치 해상도를 지원하며, 고해상도 기기와 편리한 연결도 가능하다. 특히 장은테크는 웹툰 작가 양성과 스마트 교육의 육성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세종예술고등학교, 서울시립은평청소년수련관, 경기과학기술대학교 등에도 액정타블렛을 공급한 바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장은테크 홈페이지 및 블로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