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유투디 더블다운 이벤트 실시…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
투유투디 더블다운 이벤트 실시…건강하고 맛있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08.24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 하려고 마음먹었지만 막상 실천에 옮기기란 쉽지 않다. 매일같이 반복되는 힘든 운동과 허기진 배를 움켜잡고 힘없이 살아가야 하는 하루 일상은 고통이다. 이럴 경우, 아우노슈가와 가르시니아2000mg이 함유된 ‘투유투디 더블다운’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투유투디 더블다운은 그동안 소비자들이 경험해왔던 다이어트로 인한 스트레스와 부작용을 줄이면서 가장 효율적으로 체지방을 태울 수 있는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하루에 한 포만 먹어도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기에 언제든지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상큼한 레몬 맛이라 거부감도 없다.
 
투유투디 더블다운은 국내 최대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을 통해서 런칭 전 이벤트를 실시하였다. 펀딩 30일차 프로젝트 목표 모금액 3000%를 달성하는 등 까다롭기로 소문난 텀블벅 후원자들의 눈길을 끌었으며 후원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펀딩 기간 중 해당 제품을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투유투디 더블다운 SNS 후기 이벤트’를 개최하고 있다. 이 행사는 제품 한 박스를 무료 증정하는 이벤트로, 한 박스 분량은 약 2주간 섭취할 수 있는 분량이며, 총 15포가 들어가 있다.
 
배송이 완료되는 시점으로부터 한 달 내 블로그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한 개를 택해 투유투디, 더블다운, 다이어트, 2주간다이어트, 단기다이어트, 가르시니아, 핑거루트, 핑거르시아, 아우노슈가 해시태그를 이용해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들에게 더블다운 한 박스를 무료로 발송한다.
 
투유투디 공동대표이자 제품 기획을 담당하고 있는 박상민 대표의 다이어트 노하우가 함축되어 있는 이 제품은 타 다이어트 제품에서 주원료로 사용하는 가르시니아와 핑거루트 2가지 원료를 한꺼번에 사용하여 탄수화물의 지방화를 억제하는 효과를 높였다.
 
투유투디 더블다운의 핵심 성분인 핑거르시아는 탄수화물 킬러다. 핑거루트와 가르시니아 두 가지를 혼합해서 부르는 핑거르시아는 실제 쌀을 주식으로 생활하는 우리나라 사람들의 정서와 식습관 등에 맞게 개발된 것이다. 특히 더블다운에서 사용하고 있는 가르시니아는 수용성 가르시니아로 기존 가르시니아 보다 물에 작 녹고, 체내 흡수가 빠르다는 장점이 있어 월등한 효과를 자랑하며 더블다운 한 포는 식약처 권장 하루 최대 섭취량 수준인 2000mg의 가르시니아를 함유하고 있다.
 
핑거루트는 에너지대사와 지방대사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효소를 활성화시켜 체지방 형성을 억제하며 피부보습에도 탁월하다는 것이 입증된 성분으로 최근 최고의 다이어트 성분으로 주목받고 있다. 다이어트를 단기간 무리하게 하다 보면 급격하게 빠진 체중과 수분 부족으로 피부탄력이 저하되는데 투유투디 더블다운은 이러한 핑거루트 성분을 함유하여 가장 효율적으로 체지방을 제거함과 동시에 피부 처짐 증상을 해결해주는 솔루션까지 보유하고 있다.
 
이 밖에도 투디투유는 피로회복과 항산화 효과에 뛰어난 비타민C를 주원료로 사용하고 있으며 미네랄이 풍부한 아우노슈가를 첨가해 다이어트 중 부족한 영양을 채웠다.
 
제품을 개발한 박상민 대표는 “소아비만을 경험했고 비만으로 인해 건강까지 위협받으면서 누구보다 절실하게 다이어트를 경험하고 연구해왔다”며 다이어트 시 충분한 영양보충과 스트레스로 인한 부작용을 극복하는 것이 다이어트 제품을 구매할 때 가장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한편 투유투디 더블다운'은 8월 말 정식 런칭을 앞두고 있으며 홈페이지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