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차별화된 전략 통해 국내 EDR 시장 주도해 나갈 것"
지니언스 "차별화된 전략 통해 국내 EDR 시장 주도해 나갈 것"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8.2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 및 대응( 비즈니스 전략 발표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가 발표하고 있다.
이동범 지니언스 대표가 발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지니언스(대표 이동범)가 23일 차세대 주력사업인 엔드포인트 위협 탐지 및 대응(EDR) 비즈니스 전략을 설명하는 기자간담회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이동범 대표는 “지니언스는 신규 엔드포인트 보안 시장 공략을 위해 국내 벤더 중 선제적으로 EDR 분야 투자를 시작해 국내 최다 고객사 확보 등 후발주자가 쉽게 따라올 수 없는 경험을 보유하게 됐다"면서 "네트워크접근제어(NAC) 이후 차기 주력 비즈니스로 집중해 온 만큼 차별화된 전략을 통해 국내 EDR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간담회에는 이동범 대표 등 지니언스의 주요 임원과 지난달 인수한 자회사 레드스톤소프트 권진욱 대표가 참석해 자사의 EDR 비즈니스 성과 및 향후 전략을 발표했다. 실제 EDR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사를 확보하고 있는 만큼 고객사례를 기반으로 한 EDR 도입가이드도 함께 제시했다.

지니언스 측은 EDR을 통해 가시성 관리 범위를 확장할 수 있도록 파일 등 주요 정보의 행위까지 관리할 수 있는 신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EDR 솔루션을 활용해 보안관제 전문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MDR(Managed Detection & Response) 서비스 등의 비즈니스 모델을 발굴한다고 설명했다.

‘지니안 인사이츠 E’ 제품 로드맵을 발표하며 연내 행위기반 위협대응 기능을 제품에 탑재하고, 내년까지 알려지지 않은 위협에 대한 선제적인 대응이 가능한 새로운 버전의 EDR 을 출시한다는 계획을 발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