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프로모션 진행
LG유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 3개월 무료 프로모션 진행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8.08.20 09: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LG유플러스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자사 모바일 가입 고객에게 ‘유튜브 프리미엄(YouTube Premium)' 서비스의 3개월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이번 달 21일부터 내년 2월 20일까지 6개월 간 통신사 단독으로 진행한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유튜브의 모든 동영상과 음악을 광고 없이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Y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에 가입하면 동영상을 보면서 메시지 전송, 인터넷 검색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휴대폰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끊김 없이 오디오 재생이 가능하다. 
 
또 휴대폰에 동영상과 음악을 저장해 데이터 사용 없이 콘텐츠를 감상할 수 있다. 뿐 만 아니라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을 다룬 다큐멘터리 ‘번 더 스테이지’, 인기 미드 ‘코브라카이’ 등 유튜브만의 오리지널 콘텐츠 이용도 자유롭다. 
 
이번 프로모션은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 전체를 대상으로 고객에게 가입한 요금제 종류에 상관없이 신청일로부터 3개월 간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의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장 김새라 상무는 “유튜브 프리미엄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이 원하는 유튜브 콘텐츠를 마음껏 체험해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