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랩,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제 ‘야식의 천사’ 출시…GS25에서 판매
트리플랩, 가르시니아 다이어트 보조제 ‘야식의 천사’ 출시…GS25에서 판매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08.16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리플랩(대표 고윤주)은 업계에서 최초로 일명 칼로리 컷팅제라고 알려진 다이어트 보조제 ‘야식의 천사’를 GS25에 출시했다.
 

야식의 천사는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하여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내용을 가진 건강기능식품으로 GMP1호 기업인 ‘네추럴에프앤피’에서 OEM 방식으로 제조했으며, 이번 GS25 입점 과정에서 꼼꼼한 입점심사 과정을 통과하여 안심하고 믿고 구매할 수 있는 제품이다.
 
야식의 천사는 기존의 다이어트 보조제들이 휴대성이 불편하고 이를 보완하였더라도 외식이나 모임 등을 나갈 때 깜빡하고 놓고 오는 경우가 많다는 점에서 착안하여 3일분을 소포장하여 부담 없는 가격에 소비자가 구매 할 수 있도록 이번 GS25에서 출시하게 되었다.
 
야식의 천사는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기능성 성분이 1,200mg으로 고함량이며 나트륨 배출에 효과적이라는 칼륨 외에도 80여종이 넘는 부원료가 함유되어있어 탄수화물과 나트륨 섭취가 많은 한국인에게 적합한 다이어트 보조제로 알려져 있다.
현재 야식의 천사는 전국 GS25 약 2,000여개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