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 보안 패브릭 솔루션 제공
포티넷,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 보안 패브릭 솔루션 제공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8.13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포티넷코리아(조원균 대표)는 13일 기업들이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환경에서 확장된 공격 범위를 보다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의 포티넷 보안 패브릭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포티넷은 기존의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 솔루션에 추가로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 정책관리시스템인 포티매니저, 통합 로그 분석시스템인 포티애널라이저, 웹방화벽인 포티웹을 제공하게 되었다. 포티넷은 차세대 방화벽부터 웹 애플리케이션 보안 및 분석에 이르기까지 여러 계층의 보안을 결합하여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기반으로 폭 넓은 보안 솔루션을 제공한다.

포티넷은 최근 패브릭 커넥터를 발표했는데, 이 커넥터는 현재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기업들은 간편한 원-클릭 통합을 통해 여러 인스턴스에 일관된 정책을 적용할 수 있다.

 포티넷의 모든 보안 솔루션은 온-프레미스 방식과 클라우드 방식으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며, 고객들이 여러 환경에서 보호 기능을 손쉽게 확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포티게이트, 포티웹의 통합은 고객들이 일원화된 정책을 통해 클라우드 인프라 및 웹 애플리케이션을 원활히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인적 오류가 발생하지 않는 일관된 보안 상태를 유지시킨다.

존 매디슨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 총괄 선임 부사장은 "기업 인프라가 클라우드를 포함하며 더욱 진화해감에 따라 기업들은 보안 플랫폼이 클라우드와 함께 원활히 운영되기를 원한다. 포티넷은 구글 클라우드 플랫폼 고객들이 포티넷 보안 패브릭에 대한 완전한 액세스 권한을 갖도록 하여 보안 담당자들이 언제 어디서든 유연하게 보안을 컨트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