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하현회)는 5G, 사회공헌 활동 등을 주제로 자율 취재와 SNS 포스팅을 통해 기업 브랜드를 홍보하는 대학생 대외활동 ‘유플러스 대학생 감성서포터즈’ 3기 모집을 시작했다고 13일 밝혔다.
현재 유대감 2기 4팀, 총 12명이 4월부터 활동 중에 있다. 2기는 ‘U+프로야구’ 농아인 야구 후원 활동, 임직원 봉사 ‘1팀 1나눔’ 활동, ‘속도ㆍ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 등 LG유플러스의 다양한 활동과 서비스를 소재로 팀 미션 콘텐츠를 제작해 선보였다. 2기부터는 LG유플러스 유대감 공식 네이버 포스트를 개설, 개인 미션을 병행해 유대감 개개인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했다. 유대감 3기 역시 LG유플러스의 다양한 활동을 주제로 팀/개인 단위 자율적 취재, 제작 및 SNS 채널을 활용한 포스팅을 진행하게 된다.
LG유플러스 김희진 브랜드전략팀장은 “마케팅 실무도 접하고, 개인의 콘텐츠 기획 및 제작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함께 성장하는 대외활동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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