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LG CNS, 지속가능경영보고서 발간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8.08.12 11: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 CNS가 ‘2017~2018 지속가능경영보고서’를 발간했다.

이 보고서는 지난 2017년 첫 발간 이후 두번째다.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주주, 고객 등 이해관계자들에게 경제ㆍ환경ㆍ사회분야의 주요 성과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소통하기 위해 제작된 보고서다.
 

이번 보고서는 최고의 IT서비스 역량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선도하는 ‘디지털 이노베이션 리더(Digital Innovation Leader)’라는 기업비전과 연계한 지속가능경영 성과를 담고 있다. 
 
특히 AI, 빅데이터, IoT, 블록체인, 스마트시티, 클라우드, 스마트에너지 등 최첨단 IT신기술 영역에서 보다 나은 삶을 위한 변화를 선도하는 LG CNS의 차별화된 전략을 소개했다. 
 
LG CNS는 최근 화두가 되고 있는 기후ㆍ에너지 문제에 친환경 IT기술을 접목해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LG CNS는 태양광, ESS 등 신재생 에너지분야를 비롯해 전력 발전부터 저장, 소비까지 에너지 전 영역의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LG CNS 김영섭 사장은 발간사를 통해 “기술변화를 선도하는 최고의 IT서비스 기술역량을 기반으로 고객의 비즈니스 혁신을 선도하며 지속성장을 이루어 나갈 것”이라며 “혁신 기반의 성장을 위해서는 반드시 기술 전문성이 지속적으로 높아져야 하고 기술 전문성은 결국 인재에 달려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