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프VR, 지속되는 무더위 속 시원한 실내 데이트 장소로 자리매김
캠프VR, 지속되는 무더위 속 시원한 실내 데이트 장소로 자리매김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08.10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절기 상 입추가 지났지만 여전한 폭염으로 인해 야외 데이트를 피해 시원한 실내 데이트 장소를 찾는 이들이 많다. 수 많은 실내 데이트 장소 중 최신 VR게임을 즐길 수 있는 VR 서바이벌 게임장 캠프VR이 연인과 가족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캠프VR은 세계최초 원격대전 VR 서바이벌 게임 ‘배틀스퀘어’ 스페이스 워리어를 메인 킬러 콘텐츠로 하여 실감나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스피드머신, 극한의 공포를 느낄 수 있는 스크림박스, 다양한 배경을 4D로 체험 할 수 있는 VR 시어터, 수백가지 다양한 VIVE 게임을 즐길 수 있는 VIVE룸 등 최신 VR 콘텐츠를 한 공간에서 즐길 수 있게 구성하였다.
 
또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자유이용권과 특정 V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BIG 이용권을 선보이며, VR 콘텐츠 뿐만 아니라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휴게공간을 통해 언제든지 편하게 놀러 올 수 있는 새로운 데이트 문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매장에서 외부 음식을 배달 또는 포장해와서 먹을 수 있어, 오랜 시간 동안 여유롭게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에서 차별화를 느낄 수 있다.
 
캠프VR 마케팅부서 유지용 차장은 “캠프VR은 대중적인 VIVE 게임 외에도 테마파크에서만 체험할 수 있던 VR 어트랙션 기기를 다수 준비하여 타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었다”며 “도심 속에서 다양한 종류의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가까운 캠프VR에 방문하시어 합리적인 가격에 오랜 시간 최신 VR 게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