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메라업계, 봄나들이족 잡아라…풍성한 이벤트 실시
카메라업계, 봄나들이족 잡아라…풍성한 이벤트 실시
  • 김건우 기자
  • 승인 2015.04.17 2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카메라 업계가 완연한 봄을 맞아 야외 나들이를 계획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이고 있다. 본격적인 야외활동 시기를 맞아 근교 소풍은 물론 익스트림 스포츠를 즐기는 다양한 소비자들이 증가하면서, 카메라업계에서는 출사여행에서부터 향긋한 꽃다발과 선물을 전하는 등 이색적인 이벤트와 혜택을 진행하고 있다.

▲ 한국후지필름 꽃보다 사진 이벤트 진행

한국후지필름은 오는 5월 9일까지 포토북 무료 제작 쿠폰을 선물로 증정하는 ‘꽃보다 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한국후지필름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fujifilmkorea)에 ‘소개해주고 싶은 나만의 봄 나들이 여행지’를 주제로 본인이 찍은 사진을 함께 떠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올리면 된다. ‘꽃보다 사진’ 이벤트는 매주 참가자 전원에게 포토북 1만원 할인권을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이어앨범(Year Album) 1권 무료제작권을 증정한다.

또 한국후지필름은 봄맞이 향기로운 오프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직영몰인 ‘헬로그래피 신촌점’에서 3만원 이상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 4월 18일, 25일 두 차례 오후 2시부터 7시까지 선착순 30명에게 프리미엄 플라워 브랜드 ‘꾸까(KUKKA)’에서 디자인, 제작한 꽃다발을 선물로 전달한다.

▲ 소니코리아 액션캠 정품등록 이벤트

소니코리아는 본격적인 야외 레저스포츠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액션캠 정품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5월 31일까지 4K 액션캠 ‘X1000V’ 단품 혹은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FDR-X1000VR), 하이엔드 풀 HD 액션캠 HDR-AS200V 및 액세서리 패키지 3종, 하이엔드 액션캠 미니 ‘HDR-AZ1’ 및 액세서리 패키지 3종, 엔트리급 액션캠 ‘HDR-AS20’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소니코리아는 4K 프로페셔널 액션캠 X1000V 단품 및 라이브 뷰 리모트 패키지(FDR-X1000VR) 구매 시, 4K 영상을 장시간 촬영할 수 있도록 7만원 상당의 휴대용 배터리 및 충전기 키트 'ACC-TRDCX'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 삼성전자 스마트카메라 NX500 체험단

삼성전자는 스마트카메라 NX500 출시를 기념해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4월 12일, 26일 각각 두 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카메라 및 IT기기 정보를 빠르게 접하는 온라인 커뮤니티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체험단 이벤트는 총 20명에게 NX500 카메라를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선발된 이들은 한 달 동안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며, 4K 영상 기능 활용 강좌도 수강하며, 종료 후 직접 사용한 NX500을 무상으로 제공 받는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10일까지 콤팩트, DSLR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쿨픽스 봄 프로모션’은 쿨픽스 S33, 쿨픽스 S3700, 쿨픽스 S2900과 함께 지난해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쿨픽스 P340과 쿨픽스 S6900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정품등록 및 무상서비스 연장 신청을 마친 참여자 전원에게 정품 배터리를 추가로 증정한다.

‘니콘 스텝업 프로젝트’는 출사시즌을 맞아 카메라 취미 활동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프로모션이다. 신제품 DSLR 카메라 구매고객에게 정품 배터리를 증정하며, 니콘 DX 포맷 DSLR 카메라 보유 고객들이 D7200 및 D5500을 구매한 경우 망원 줌 렌즈 AF-S DX NIKKOR 55-200mm f/4-5.6G ED VR Ⅱ를 증정한다.

캐논컨슈머이미징코리아는 오는 5월 18일까지 DSRL카메라와 EF L렌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캐논 캐시백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 캐시백 프로젝트의 대상 제품은 DSLR 4종과 EF L렌즈 9종으로 총 13종이다. 구매고객들은 하나의 회원 계정으로 최대 카메라 바디 1대와 렌즈 2대까지 제품별로 정해진 금액만큼 캐시백 해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5월 30일까지 DSLR 카메라 및 EF렌즈 인기 제품 구매 시 공기정화식물 ‘안시리움’과 ‘금전수’ 두 종류 중 한 가지를 선물로 제공하는 ‘4월의 봄’ 행사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캐논의 대표 DSLR카메라인 EOS 5D Mark Ⅲ, 6D, 7D Mark Ⅱ, 70D와 100만원 이상의 EF렌즈 전 제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한국후지필름 관계자는 “점차 따뜻해진 날씨에 야외로 나서는 고객들이 많아지면서 카메라업계에서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새 카메라 구입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며 “올 봄,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한 나들이 사진들을 직접 포토북으로 제작해 오랫동안 보관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