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차세대 소프트웨어 정의 백업 스토리지 플랫폼 '코어스토어' 출시
퀘스트소프트웨어, 차세대 소프트웨어 정의 백업 스토리지 플랫폼 '코어스토어' 출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8.0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퀘스트소프트웨어 코어스토어
퀘스트소프트웨어 코어스토어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퀘스트소프트웨어(지사장 장재호)는 8일 차세대 소프트웨어 정의 백업 스토리지 플랫폼인 '퀘스트 코어스토어(QoreStor)'를 출시했다.

소프트웨어 기반 백업 스토리지 플랫폼인 코어스토어는 검증된 퀘스트 DR 어플라이언스의 탄력적인 중복 제거 및 복제 기술을 기반으로 하고 있다. 코어스토어 사용을 통해 백업 어플라이언스로부터 자유로워지고 백업 성능을 가속화하여 스토리지 요구 사항과 비용을 줄일 수 있을 뿐 아니라 더욱 안전하고 빠른 클라우드로의 복제를 통하여 데이터 아카이빙, 재해 복구 및 비즈니스 연속성을 실현할 수 있다.

데이터 중복 제거 및 복제를 위한 차세대 DR 시리즈 솔루션인 퀘스트 코어스토어를 사용하면 스토리지 유연성을 높이고 비용을 절감 할 수 있다. 코어스토어는 소프트웨어를 하드웨어와 분리하여 온프레미스의 물리적 서버 및 가상 시스템 또는 클라우드 환경에 소프트웨어를 배포 할 수 있도록 해준다.

퀘스트는 "애저, 아미존 웹 서비스, VM웨어, 하이퍼-V 및 KVM을 비롯하여 컴볼트, 델EMC, 베리타스 및 IBM뿐만 아니라 가상화 플랫폼 및 클라우드 서비스 공급 업체와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코어스토어는 클라우드 포털로 제공되므로 고객은 어디에서나 모니터링할 수 있다.

코어스토어 주요 기능 및 특징은 ▲차세대 스토리지 중복 제거 엔진 ▲내장 프로토콜 가속기 ▲재해 복구를 위한 원격 복제 ▲직접 클라우드 백업 ▲보안 연결 ▲데이터 보안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