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제5기 ‘이서진 에어컨’ 주부프로슈머 발대식 가져
캐리어에어컨, 제5기 ‘이서진 에어컨’ 주부프로슈머 발대식 가져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4.17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명 주부프로슈머, 6개월간 제품 체험 및 홍보대로서의 활동 수행
▲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과 이서진 에어컨 제5기 주부프로슈머

[아이티비즈]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 www.carrier.co.kr)은 지난 16일 서울 양평동 오텍그룹 R&D센터에서 ‘이서진 에어컨 주부프로슈머’ 발대식을 가졌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제5기 이서진 에어컨 주부 프로슈머’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향후 6개월간 사계절 내내 사용하는 ‘이서진 에어컨’을 직접 체험하고 그 우수성과 다양한 기능을 알리는 홍보대사로 활동할 예정이다. 캐리어에어컨은 지난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미션 이벤트 형태로 5명의 주부 프로슈머를 선발한 바 있다.

캐리어에어컨의 최신 제품인 ‘이서진 에어컨’은 기존의 강력한 냉방 기능은 물론, 항균 기능과 독립 공기청정∙제습 기능까지 갖춰 4계절 활용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먼저, 국내에서 유일하게 ifD 전자제어 헤파필터를 채택하고 항균프리필터부터 열 교환기 살균까지 9단계의 에어클리닝 시스템을 갖춰, 0.02㎛크기의 극초미세먼지도 99.9%까지 완벽하게 차단할 수 있다.

캐리어에어컨 강성희 회장은 “캐리어에어컨의 주부프로슈머 활동은 단순한 홍보 채널로서의 역할이 아닌, 제품을 객관적으로 평가받고 소비자의 최신 니즈를 파악할 수 있는 중요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이다”며, “향후 지속적으로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기회를 마련해, 더욱 우수한 제품 개발과 기술력 증진에 힘써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