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제네시스가 오는 23일 제네시스 솔루션 및 혁신 전략을 소개하는 ‘G-서밋 코리아 2018(G-Summit Korea 2018)’을 개최하고 기업이 어떻게 세일즈, 마케팅 및 서비스 전반에서 보다 나은 경험을 이끌면서 고객 만족, 세일즈 및 직원 효율성을 향상시키는지 전략을 제시한다.
‘Connect, Engage, Innovate’을 주제로 개최되는 G-서밋 코리아 2018은 AI, IoT, 예측 분석을 포함한 차세대 기술들이 어떻게 고객 경험을 새롭게 정의하고 있는지 알아보고 이에 대한 제네시스의 전략을 공유한다
이번 G-서밋 코리아 2018에서는 제네시스의 글로벌 세일즈 총괄부사장인 마크 터너(, APAC지역 세일즈 수석 부사장인 키이스 벗지 및 기업 마케팅수석 부사장인 키이스 피어스가 방한해 발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아이티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