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어, 스마트폰용 저가형 열화상 카메라 '플리어 원 프로 LT' 발표
플리어, 스마트폰용 저가형 열화상 카메라 '플리어 원 프로 LT' 발표
  • 박채균 기자
  • 승인 2018.08.07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박채균 기자] 플리어시스템코리아(대표 헤더 피오나 크리스티 얀센)는 스마트폰에 결합하여 사용할 수 있는 저가형 열화상 카메라인 플리어 원 프로(FLIR ONE Pro) 시리즈에 새로운 '플리어 원 프로 LT' 모델을 추가한다고 7일 밝혔다.

플리어 원 프로 LT
플리어 원 프로 LT

플리어 원 프로 LT는 플리어 원 프로 시리즈에서 기대할 수 있는 전문가급 툴과 고급 열화상 이미지를 보다 저렴한 가격대에서 제공한다.

플리어 렙톤 열화상 마이크로 카메라 코어를 탑재한 플리어 원 프로 LT는 플리어 원 프로의 첨단 기능을 기반으로 설계됐다. 다른 모든플리어 원 프로 제품들과 마찬가지로, 이번 신제품 역시 플리어 고유의 MSX 이미지 향상 기술과 VividIR 동영상 신호 처리 기술을 통해 보다 선명하고 향상된 열화상 이미지 품질을 제공한다. FLIR MSX 기술은 열화상 정보와 고해상 실화상 카메라 이미지를 조합하여 이해하기 쉽고 선명한 결과물을 만들어 내는 FLIR의 특허 기술이다.

특허 출원 중인 OneFit 카메라 커넥터도 제공된다. 이 커넥터는 연결 길이를 최대 4mm까지 조절할 수 있어, 사용자가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의 보호 케이스(널리 사용되고 있는 일부 케이스에 한정)를 장착한 상태에서도 열화상 카메라를 장착할 수 있다. 

플리어 산업용 사업부를 총괄하는 프랭크 페니시 사장은 “플리어 원 프로 LT는 VividIR 같은 전문가용 기능을 보다 저렴한 가격대에 제공하고자 하는 플리어의 차세대 제품 전략을 잘 보여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