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ASH-브레인코어, 블록체인산업 WCDC Wallet MOU 체결
KCASH-브레인코어, 블록체인산업 WCDC Wallet MOU 체결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08.05 19:5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CASH 왕위남 상무총감(왼쪽)과 브레인코어 곽창근 대표이사(오른쪽)가 합의서(MOU)를 체결했다.
KCASH 왕위남 상무총감(왼쪽)과 브레인코어 곽창근 대표이사(오른쪽)가 합의서(MOU)를 체결하고 있다.

KCASH와 (주)브레인코어는 8월 3일 블록체인산업 WCDC Wallet 합의서(MOU)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7월 6일부터 브레인코어와 싱가포르에서 운영중인 KCASH Foundation Ltd의 한국형 Wallet 제공 및 KCASH가 보유하고 있는 Wallet과 브레인코어가 지원하고 있는 WCDC(World Credit Diamond Coin)의 WCDC_eP(e_Platform)와 WCDC_Card(약칭 : BR_Card)의 협업을 위한 지속적인 업무협의를 해왔다

이 자리에는 브레인코어 곽창근 대표이사와 KCASH Foundation Ltd 왕위남 상무총감 등 여러 보안 전문가들이 함께 참석했다.

KCASH는 현재 중국을 비롯한 한국 암호화폐 거래소에 상장 공시된 Blockchain Company이다. KCASH의 중국형 Wallet을 한국형 Wallet으로 변환하는 프로젝트와 브레인코어가 기술 지원을 하고 있는 WCDC의 WCDC_eP 및 BR_Card와의 협업을 통한 새로운 형태의 Wallet 생태계를 완성시키는 것이 가장 큰 목적이다. 

현재 KCASH가 가지고 있는 Wallet 기술과 브레인코어가 보유하고 있는 e_Platform 및 호환카드 기술의 접목으로 한국형 전자 Wallet을 제공하며, 이를 통한 실생활 결제 솔루션을 많은 사용자 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브레인코어와 KCASH는 현재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위하여 별도의 TFT(Task Force Team) 을 구성하여 운영을 준비하고 있다. 세계적인 블록체인 엔지니어와 보안전문가 그리고 카드 및 플랫폼 전문가로 구성된 TFT 구성원의 협력 관계가 이루어지고 있다.  한국, 중국, 싱가포르를 포함한 다국적 구성원으로 이뤄진 이번 TFT는 가장 강력한 기술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또, 브레인코어가 지원하고 있는 WCDC의 거래소 상장 역시 발 빠르게 움직이고 있으며, 이번 KCASH와의 협업으로 KCASH의 주주로 구성되어 있는 거래소를 시작으로 거래소 진입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KCASH는 현존하는 Wallet 중 사용자의 편의성 및 다양성을 제공할 수 있는 각종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많은 블록체인 관계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Wallet이다.  이에 대해 관계자는 “KCASH와 브레인코어 즉, KCASH와 WCDC의 만남은 국내외 많은 이슈가 발생할 여지가 충분하다”고 말했다. 

또한 “거래의 투명성을 근본으로 하는 브레인코어의 도덕적 기술집약 솔루션을 KCASH Wallet과 서비스를 공유하는 한편, 실생활과 융합할 수 있는 계기가 마련되었다”면서, “향후, KCASH의 한국형 Wallet 서비스의 제공을 위한 기술 지원을 브레인코어가 전담하기로 한 점이 관심 있게 지켜볼 의미가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hahaha 2018-10-06 12:00:48
상장하자마자 1분도 안되어 마이너스 99프로 떨어진거 ?
이것도 코인이라고 푸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