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G4 사전체험단 응모자 15만명 넘다
LG전자, G4 사전체험단 응모자 15만명 넘다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5.04.17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집까지 제품 배송하는 신개념 체험행사…경쟁률 1000:1
▲ LG전자가 'G4' 출시 전,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업계 최대 규모의 사전 체험단을 운영한다. 전문모델(폼보드를 들고 있는 여성 1명), LG전자 임직원, 일반 소비자 들이 삼성동 코엑스몰 내에 모여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LG전자(www.lge.co.kr)가 8일부터 시작한 G4 사전체험단 모집 행사에서16일 오후 4시 기준으로 누적 응모자 수가 15만명을 돌파했다.

제품을 집까지 직접 배송하는 신개념 체험행사로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사전체험단은 최종 150명을 모집하므로, 경쟁률이 이미 1000 대 1을 넘어선 상태다.

G4에 대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은 각종 검색포털 검색어 순위에서도 드러났다. G4는 행사 시작일 8일 오후 6시를 넘어서면서부터 다음날 새벽까지, 각종 검색 포털에서 10위권에 머물렀고 약 3시간 동안 1위도 차지한 바 있다.

응모자들은 응모사이트에 댓글을 달면서, 약 한달 간 G4의 카메라·디자인·화질·UX(사용자경험) 등을 체험할 수 있다는 데 큰 매력을 느끼고 있음을 표현했다.

LG전자는 체험단 모집을 17일 자정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남은 하루 동안 누적 응모자 수는 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

LG전자는 한국을 시작으로 미국, 브라질, 중국, 인도, 영국, 일본, 독일, 멕시코,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캐나다, 터키, 프랑스, 홍콩 등 총 15개국에서 약 4천명의 체험단을 순차적으로 모집한다.

LG전자 MC사업본부장 조준호 사장은 “자신감을 갖고 준비한 G4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출시 전 업계 최대 규모의 사전 체험단을 기획하게 됐다”라며, “체험단이 전하는 생생한 체험기를 통해, 일반 소비자들도 G4에 대한 신뢰감을 더욱 가지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