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레시피더블유(Recipe W)', 2018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건강기능식품 '레시피더블유(Recipe W)', 2018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수상 기념 이벤트 진행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08.03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건강 전문기업 제이앤케이글로벌리소스는 자사 건강기능식품 '레시피더블유(Recipe W)'가 2018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레시피더블유는 칼슘, 수용성프로폴리스, 비타민C, 비타민B1, 비타민B2, 비타민B6 등 7가지 주원료를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칼슘은 뼈와 치아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응고에 필요한 영양소로서,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키는 효과도 지니고 있다. 

또한 수용성프로폴리스는 항산화에 도움이 되고,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에 필요하다. 비타민C는 결합조직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며, 철 흡수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등 다양한 기능을 수행한다. 비타민B1은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비타민B2은 체내 에너지 생성, 비타민B6은 탄수화물과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준다. 이밖에 부원료로 옥수수수염 추출물, 밀크씨슬 추출물, 아보카도열매 추출물, 계피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어 건강관리 및 영양소 섭취에 효과적이다.
 
레시피더블유는 1일 1회 1정만으로도 건강을 쉽게 챙길 수 있도록 도와주며, 현재 우수특허 대상 기념행사로 레시피더블유 3개월분 구매 시 1개월분을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8월 말일까지 실시 중이다.
 
제이앤케이글로벌리소스 관계자는 "레시피더블유(Recipe W)는 하루에 한 알 만으로도 7가지 영양소와 다양한 부원료까지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라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18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