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명품’ 공기청정기 홈앤쇼핑서 렌탈 프로모션 진행
캐리어에어컨, ‘명품’ 공기청정기 홈앤쇼핑서 렌탈 프로모션 진행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16 2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캐리어에어컨(회장 강성희, www.carrier.co.kr)이 이서진 자연가습 ‘명품’ 공기청정기 렌탈 방송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지난 2월 홈앤쇼핑에서 렌탈 판매를 진행한 바 있는 캐리어에어컨 이서진 자연가습 ‘명품’ 공기청정기는 지난 방송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16일 홈앤쇼핑에서 렌탈 프로모션을 방송한다. 방송 시간은 오후 11시 50분이다.


한국공기청정협회의 CA, HH마크를 획득한 이서진 자연가습 ‘명품’ 공기청정기는 지름 0.3μm의 초미세먼지를 99.8% 차단하는 완벽한 에어클리닝 시스템을 자랑한다. 대한아토피협회가 공식 인증하는 아토피 인증마크를 획득해 꽃가루 알레르기 환자가 급증하는 요즘 강력하게 추천하는 제품이다.

또한, 수조 물때 방지 및 향균효과가 높은 은(Ag)이온 블루 향균 글래스를 탑재하고 가습펠트에 바람을 불게해 펠트를 말리는 펠트가습 방식을 채택해 적정습도인 40~60%의 안심가습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펠트가습 방식은 일본에서는 90% 이상, 국내에서는 프리미엄형 제품 및 청정 가습기 시장에서 주류를 형성하고 있는 가습 방식으로 디스크 방식보다 세척 및 관리가 편리하고 더욱 위생적이다.

아울러 동급 최고 탈취효율(96%)과 최저 소비전력(28W)을 실현해 뛰어난 효율성을 인정받았으며(9~11형대 에너지관리공단 등록 제품 중), 도서관보다 낮은 소음(22dB(A))으로 조용하면서도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을 제공한다.

이번 렌탈 프로모션을 통해 월 19,900원으로 이서진 자연가습 ‘명품’ 공기청정기 렌탈이 가능하며 4개월마다 클린케어 매니저가 정기적으로 방문, 직접 클린케어 서비스와 필터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39개월의 렌탈기간 동안은 무상 A/S를 제공하며 렌탈기간 종료 후에는 소유권이 이전된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지난 홈앤쇼핑에서 이서진 자연가습 ‘명품’ 공기청정기 렌탈 판매가 폭발적인 소비자 반응이였다’며 “캐리어에어컨은 소비자가 만족하는 품격 있는 서비스 및 합리적인 가격의 렌탈 서비스를 계속해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