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리얼허브, 지능형 통합영상관제 부문 전략적 업무협력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리얼허브, 지능형 통합영상관제 부문 전략적 업무협력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7.31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얼허브 이강석 대표(왼쪽)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최용진 상무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리얼허브 이강석 대표(왼쪽)와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최용진 상무가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대표 정태수)은 리얼허브와 지능형 영상분석플랫폼 부문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양사간 기술지원 및 공동영업을 통한 고객 대응 및 시장 확대를 위한 협력에 나선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리얼허브는 양사가 보유한 영상관제시스템(VMS) 솔루션과 영상 전용 통합플랫폼(HVMP) 기술 노하우를 결합해 사물인터넷(IoT), 빅데이터, 인공지능(AI), 모바일기술 등을 활용한 스마트시티와 그 핵심인 공공안전을 위한 지능형 영상분석 인프라 구현 및 확장에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양사는 전략적 업무 제휴를 통해 성능이 입증되고 안정성이 뛰어난 통합 플랫폼 제공을 통해 시장이 요구하는 통합영상관제 및 분석솔루션 부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향후 협력을 통해 시장 확대 및 다양한 고객 수요에 적극 대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리얼허브 이강석 대표는 “이번 전략적 제휴를 통해 자사의 VMS 및 기타 소프트웨어 제품들이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영상 전용 통합플랫폼(HVMP)에 최적화된 영상관리솔루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공공사업본부장 최용진 상무는 “이번 리얼허브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최근 영상 데이터를 분석 및 활용하려는 국내 영상 시장의 추세에 맞춰 다양한 사업 전략을 수행하는 데 힘을 얻게 됐다”며, “기존 자사가 보유한 가상화 기반 영상 플랫폼 HVMP와 영상 분석 솔루션을 기반으로 높은 안정성과 가용성 혜택을 제공해 업계를 선도해 나가기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