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볼트, 데이터 백업 복구 및 관리 솔루션 제품군으로 간소화
컴볼트, 데이터 백업 복구 및 관리 솔루션 제품군으로 간소화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7.31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컴볼트(지사장 고목동)는 31일 기존 20여개 이상의 제품을 △백업 복구 플랫폼 ‘컴볼트 컴플리트 백업 & 복구’ △2차 스토리지 지원 솔루션 ‘컴볼트 하이퍼스케일 기술' △데이터 관리 자동화 지원 솔루션 ‘컴볼트 오케스트레이트’ △데이터 분석을 통한 규정 준수 및 비즈니스 제공 솔루션 ‘컴볼트 액티베이트’ 등의 4가지 제품군으로 간소화하고 새로운 판매 가격 정책을 발표했다. 

이로써 컴볼트 솔루션의 구매와 설치, 판매가 더욱 용이해졌다. 컴볼트는 데이터 보호와 관리 기능, 활용하는 방식에 따라 제품군을 재정비한 통합 데이터 관리 솔루션을 통해 다양한 규모의 혁신 기업들을 지원한다. 

컴볼트는 신규 제품 패키징 발표와 함께 광범위한 파트너 지원 프로그램 및 인력 운영, 리소스 제공 정책을 공개했다. 이를 통해 데이터 보호 시장에서 파트너가 선택한 기업으로 포지셔닝하는 ‘파트너 기반 사업 전략’으로의 전환을 보여주었다.

컴볼트는 전면적인 포트폴리오 개편을 통해 스토리지 인프라 및 유연한 서비스 제공, 데이터 거버넌스(규제준수) 등 포괄적인 백업, 복구와 데이터 관리 기능을 지원한다. 컴볼트의 신규 패키징 포트폴리오는 자동화된 학습 및 적응을 구현하는 인공지능(AI)이 도입되어 IT 작업이 단순하고 유연해졌다. 이를 통해 디지털 기업에서 요구되는 급변하는 비즈니스 지원 사항들을 충족할 수 있게 됐다. 컴볼트의 제품을 통해 구매와 설치, 관리가 더욱 간편해졌으며, IT 작업의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고 데이터로부터 보다 많은 가치를 얻을 수 있다.

로버트 해머 컴볼트 회장 겸 CEO는 “컴볼트의 단순화된 신규 솔루션 포트폴리오는 투자 비용 및 위험을 최소화하고, 주요 데이터를 보호 및 관리, 활용하는 소프트웨어를 통해 혁신 기업의 백업 및 복구의 의미를 재정의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