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넷, ‘시큐어 SD-WAN’ 솔루션 발표
포티넷, ‘시큐어 SD-WAN’ 솔루션 발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7.31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D-WAN과 차세대 방화벽 보안 기능 함께 제공
포티넷 다이어그램 시큐어 SD-WAN
포티넷 다이어그램 시큐어 SD-WAN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포티넷코리아(조원균 대표)는 31일 단일 통합된 제품에 SD-WAN과 차세대 보안 기능을 함께 제공하는 포괄적인 시큐어 SD-WAN 솔루션을 발표했다.

최근 SD-WAN 기술의 장점이 부각되고 있으며, 많은 기업들이 이를 통해 클라우드 도입, 포괄적인 애플리케이션 가시성 확보, 운영 비용 절감 등의 다양한 이점을 실현하고 있다. 그러나 최적의 솔루션 없이는 SD-WAN의 빠른 속도와 민첩성이 저해될 수도 있다.

포티넷은 업계의 이러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포티게이트 차세대 방화벽에 SD-WAN 기능을 통합함으로써 SD-WAN에 대한 차세대방화벽 보안 중심 접근 방식을 업계 최초로 도입하게 되었다. 이 접근법은 SD-WAN의 확장성, 유연성, 간편성, 비용 절감 효과를 업계 선두의 보안 기능과 결합함으로써 매우 효과적인 솔루션을 제공하며, 분산된 엔터프라이즈 환경에서 유용하게 사용될 수 있다.

존 매디슨 포티넷 제품 및 솔루션 총괄 선임 부사장은 “포티넷은 고객들이 보안 기능의 저하 없이 SD-WAN의 이점을 실현할 수 있도록 최신 FortiOS 버전에 SD-WAN 기능을 내장해 발전시켜 왔다. 고객들은 단일 솔루션에 차세대 방화벽과 SD-WAN을 통합하여 중앙 집중식 단일 컨트롤러를 통해 관리되는 포티넷 솔루션을 통해 많은 이점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