얍(YAP), ‘추천할거얍’ 코너 통해 ‘만원 데이트’ 코스 추천
얍(YAP), ‘추천할거얍’ 코너 통해 ‘만원 데이트’ 코스 추천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16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비콘’ 기술로 지금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추천 매장 알려줘
▲ ‘추천할거얍 만원 데이트’ 코너를 통해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만원 데이트 추천 매장을 확인할 수 있다.

[아이티비즈] 통합 O2O 커머스 플랫폼 ‘얍(YAP)'이 ‘추천할거얍’ 코너를 통해 ‘만원데이트’ 코스를 추천한다고 16일 밝혔다.

‘얍(YAP)'은 어플리케이션 내 ‘추천할거얍 만원 데이트’코너를 통해 전국에 있는 만원 대의 분식류 매장 및 1+1 음료 혜택이 있는 매장 정보를 제공한다. 유명 프렌차이즈는 물론, 골목길 숨은 맛집까지 만원 대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전국 400여개의 매장이 추천된다.

특히, ‘추천할거얍 만원 데이트’는 국내 최초로 비콘을 상용화시킨 얍(YAP)답게 ‘위치기반’서비스의 특장점을 살려 현재 있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만원 데이트 매장을 알려주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의 단순 데이트코스 추천 서비스와는 달리, 이용자의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매장 순으로, 이동거리와 시간까지 알려준다.

또한 매주 추천할거얍을 이용하는 사용자들을 위해 ‘추·얍·매(추천할거얍매니아)’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번 ‘만원 데이트’ 서비스 매장을 방문해 쿠폰을 사용하거나 사진 리뷰를 올리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매주 5명에게 카페띠아모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