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M웨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
VM웨어,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부문 리더로 선정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7.27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VM웨어(CEO 팻 겔싱어)는 가트너가 발표한 ‘2018년 매직 쿼드런트’의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부문에서 리더로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는 ‘비전 완성도’와 ‘실행력’ 항목을 바탕으로 매년 각 산업 분야별 글로벌 선도 기업들의 업계 경쟁력을 평가하는 글로벌 IT 평가 지표다. 가트너는 이번 보고서에서 총 14개의 기업을 대상으로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역량 평가를 발표했으며, VM웨어는 두 평가 항목에서 최고 점수를 받았다. 가트너는 이번 발표를 통해 VM웨어가 클라우드에서 엔드투엔드 관리 기능을 제공해 조직의 효율성을 대폭 향상시키고 보안을 개선했다고 평가했다.

노아 와스머 VM웨어 수석 부사장 겸 엔드유저 컴퓨팅 부문 총괄 사장은 “IT 환경이 점점 복잡해짐에 따라 PC 관리를 포함한 통합 엔드포인트 관리 기능 및 디지털 워크스페이스 플랫폼의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다”며, “VM웨어는 클라우드 상에서 다양한 모바일 기기들의 라이프사이클을 실시간으로 관리해 기업이 비용을 효과적으로 줄이고, 보안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