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22일부터 외화 1위 <킹스맨> 안방TV 서비스
CJ헬로비전, 22일부터 외화 1위 <킹스맨> 안방TV 서비스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16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까지 예약구매 시 50% 할인

[아이티비즈] 600만 관객을 돌파한 화제의 영화 <킹스맨>을 이제 안방에서도 볼 수 있게 됐다.

CJ헬로비전(대표 김진석, www.cjhellovision.com)은 자사의 디지털케이블방송 '헬로tv'에서 오는 22일부터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이하 '킹스맨')>의 극장동시상영 VOD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20일까지 예약구매 하는 모든 고객들에게는 50% 할인가격으로 제공된다.


<킹스맨>은 영국 초대형 첩보조직의 베테랑 요원과 비밀 스파이가 되려는 한 청년의 활약을 그린 액션 영화다. 현재까지 국내 공식 누적 관객수 약 600만명을 기록, 청소년 관람불가 등급 외화의 흥행 신기록을 세우고 있다.

CJ헬로비전은 특히 오는 5월초 징검다리 연휴를 맞이해 <킹스맨> 열풍이 안방까지 이어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 들어 극장동시상영 콘텐츠 이용률이 지난해 대비 10% 이상 증가한 점도 <킹스맨> VOD 흥행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내다봤다.

이영국 CJ헬로비전 전략기획담당 상무는 "최근 극장에 내걸린 영화를 집에서도 볼 수 있다는 인식의 변화가 일면서, 극장동시상영 VOD 소비가 전체 영화 매출의 절반을 차지할 정도로 늘었다"고 설명하고 "인기 대작뿐만 아니라 일부 영화관에서만 접할 수 있는 독립영화, 다양성영화들의 극장동시상영도 확대해, 이용자들의 콘텐츠 접근성을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