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수애’ 새롭게 선보여…하루 한 병 섭취로 여름철 지친 피부 되살려
‘천수애’ 새롭게 선보여…하루 한 병 섭취로 여름철 지친 피부 되살려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07.2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름철은 피부 건강에 적신호가 켜지기 쉬운 시즌이다. 강한 자외선은 피부에 자극을 줄뿐만 아니라, 탄력을 유지하는 콜라겐을 파괴하면서 주름을 유발하게 되고, 높은 기온 탓에 지나친 냉방에 노출 되어 피부 속 수분을 앗아가기 때문이다.

이에 피부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들이 이러한 여름철 피부 고민의 해결을 위해, 주름ㆍ탄력ㆍ보습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그 중, 헬시뷰티 전문기업 ㈜뉴트리(Newtree)는 주름ㆍ탄력ㆍ보습 개선 효과가 확인된 ‘저분자 콜라겐 펩타이드’ 성분을 강화한 피부 건강기능식품으로 ‘천수애진’을 선보였다.

뉴트리(Newtree) 측은 “최근 리뉴얼을 통해 제품 속 주원료인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 함유량을 1,000mg에서 3,000mg으로 늘렸다”라고 말하며 “’천수애진’에 사용된 저분자콜라겐펩타이드는 식약처로부터 개별 인정 받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하루 한 병 간편한 섭취로 여름철 지친 피부를 되살리고, 진피 성분을 꼼꼼하게 채울 수 있다”라고 말했다.

‘천수애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건강기능식품은 안전성이 확인되었더라도 제품에 명시된 복용법과 권장량 등을 반드시 숙지한 뒤 섭취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