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네이처, ‘풋사과 추출분말’ 출시…일반 풋사과 10잔 이상 효과
필네이처, ‘풋사과 추출분말’ 출시…일반 풋사과 10잔 이상 효과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07.2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네이처가 20배 고농축 ‘풋사과 추출분말’을 출시했다.

‘풋사과 추출분말’은 20배 고농축 추출분말로 1잔 만 마셔도 일반 풋사과 10잔 이상을 먹는 효과를 지닌 제품이다.

필네이처 풋사과 추출분말은 20kg의 풋사과 추출물을 1kg의 풋사과 추출분말로 고농축 가공한 제품으로, 일반 사과대비 폴리페놀 함량이 약 10배 높은 풋사과만으로 만든 효과적인 제품이다. 

핵심성분인 폴리페놀은 일반 사과대비 10배 이상의 효능을 지니고 있으며, 저온스프레이건조 공법을 통해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하여 맛과 향이 좋다.

저온스프레이건조공법은 원물을 세척, 건조, 분쇄 후에 75도 온수에서 한 번, 65도 미온수에서 두 번, 총 3번의 온수에서 추출한 고급 추출분말 제조 기술이다.

또한 추출분말 순수 99%로 UN에서 인증 받은 사과재배 최적지에서 청정 산시성산 되었기 때문에 높은 안정성을 지니고 있다. 

산시성은 유엔식량농업기구(FAO)에서 선정한 세계 사과재배 최적지로, 1,333Km의 세계 최대 재배 면적이며, 세계 사과 생산량의 1/4(25%)을 담당하고 있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풋사과 추출분말’은 저온스프레이건조공법으로 만들어져, 풋사과의 영양소 파괴 최소화하여 담았음은 물론, 풍미도 좋아져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다”고 말했다.

여기에 풋사과 추출분말의 건강성분인 폴리페놀, 식이섬유, 비타민C, 각종 무기질, 카테킨 등의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해당 제품은 따뜻한 물이나 찬물에 녹여 음용할 수 있으며, 나물이나 샐러드에 넣어서도 취식이 가능하다. 아울러 식사 후 또는 운동 전, 후에 섭취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