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 달콤커피 4주년 기념 ‘달콤으로또’ 100% 당첨 이벤트
다날, 달콤커피 4주년 기념 ‘달콤으로또’ 100% 당첨 이벤트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15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만원 백화점 상품권 증정 등 사은 행사 진행

[아이티비즈]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달콤커피( 대표 최병우)가 브랜드 런칭 4주년을 맞아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100% 당첨되는 ‘달콤으로또’ 이벤트를 진행한다.

달콤커피 4주년을 기념해 진행하는 ‘달콤으로또’ 이벤트는 달콤커피에 한번 방문한 고객들은 “달콤으로 또 오게된다”는 의미와 더불어 달콤커피 4주년 이벤트에서 “행복을 나누고 행운을 찾으라”는 숨겨진 의미도 있다.


‘달콤으로또’ 이벤트는 달콤커피 컵홀더에 숨겨진 스크래치를 긁으면 당첨결과를 매장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100%당첨 행운의 초대박 사은행사로 오는 6월 14일까지 2개월간(사은품 소진시 자동종료) 달콤커피 전 매장에서 행사가 진행된다.

기념 사은품은 백화점 상품권 1000만원(1명)을 비롯한 500만원(1명), 100만원(5명) 등의 상품권과 매장에서 바로 이용할 수 있는 달콤커피 음료 할인권 등 다양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이벤트는 특히 뽑으면 당첨된다는 재미있는 컨셉의 프로모션 영상도 제작되어 달콤커피 전국 매장과 온라인에서 찾아볼 수 있으며,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과 영상은 달콤커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달콤커피 지성원 본부장은 “달콤커피는 현재 국내뿐 아니라 말레이시아 등 해외까지 진출하여 8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며 “이번 4주년 기념 이벤트를 통해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와 신뢰도 상승은 물론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신규매장 확대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어 “달콤커피만의 커피를 마시고 음악을 즐기는 독창적인 컨셉의 콘서트 브랜드인 베란다 라이브 등 고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올해 100호점 돌파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