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자본 식당창업 계경순대국, 광교월드마크점 7월 19일 오픈
소자본 식당창업 계경순대국, 광교월드마크점 7월 19일 오픈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07.17 1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물요리 전문 식당창업 프랜차이즈 계경순대국 광교월드마크점이 오는 7월 19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계경순대국은 한국인의 소울푸드 중 하나인 순대국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소자본창업 브랜드다. 순대국, 해장국, 찜, 전골, 육개장, 곰탕 등 따듯한 집밥 메뉴를 1인분부터 배달해주는 주문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이에 인근 1인가구, 혼밥혼술족, 직장인의 입맛을 제대로 저격한다는 평이다.

이번에 오픈하는 계경순대국 광교월드마크점 또한 배달 위주의 서비스를 선사하며 배달음식을 선호하는 이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예정이다. 배달 어플로 배달주문서비스가 가능하며 테이크아웃 포장을 통해서도 계경순대국의 든든한 한 끼 식사를 만나볼 수 있다.

계경순대국은 새로 오픈하는 지점마다 해장국집, 설렁탕집, 순대국집 등 다양한 생계형창업 경험을 두루 갖춘 멘토를 배치해 실전 교육을 진행하고 있으며 서비스교육, 세무, 노무, 매출관리, 홍보마케팅 등 다방면으로 성공창업을 지원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또한 해당 여성 주부창업 브랜드는 양질의 100% 국내산 돼지고기를 완제품 형태로 가맹점에 공급하는 중이다. 따라서 고기 손질, 가공을 위한 주방 전문 인력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인건비 부담을 절감 가능하다.

계경순대국 관계자는 “새롭게 오픈한 광교월드마크점은 배달 고객을 위주로 다양한 서비스를 펼칠 계획”이라며 “계경순대국은 70%대의 높은 마진율을 기록하며 요즘 뜨는 1인창업, 초보창업, 유망창업아이템으로 인정받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계경순대국 송파점, 화양사거리점, 구월2호점은 오는 8월 3일까지 ‘5,000원의 행복’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중 해당 매장에 방문할 경우 월요일은 라면순대국, 화요일은 계경만두국, 수요일은 순대국, 목요일은 계경국밥, 금요일은 황태해장국을 오천 원에 맛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