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리우유 다이어트 ‘골든귀리 슬림다이어트’, 현대홈쇼핑서 3차 방송 진행
귀리우유 다이어트 ‘골든귀리 슬림다이어트’, 현대홈쇼핑서 3차 방송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8.07.16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임지 선정 10대 슈퍼푸드 중 유일한 통곡물 귀리로 만든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골든귀리 슬림다이어트’가 오는 17일 오전 9시 25분부터 한 시간 동안 3차 방송을 진행한다.
 

농업회사법인 늘푸른(대표 배대주)이 출시한 ‘골든귀리 슬림다이어트’는 지난 6월 1,2차 방송 이후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입소문이 퍼지면서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국내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또한, 최근 한 TV프로그램에 출연해 화제가 된 파라과이 출신의 미녀 아비가일의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인스타그램에 게재되어 알려지면서 더욱 주목받고 있다.
 
각종 매스컴과 방송에서 귀리를 사용한 다이어트 일명 ‘귀리우유 다이어트’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귀리의 베타글루칸에 대한 효능과 효과가 소개되면서 2018년 다이어트 트렌드로 부상하고 있다. 베타글루칸은 몸 속 내장지방을 분해하고, 우유와 만나면 1,200% 이상 부풀어 포만감을 준다고 알려져 있다.
 
본 제품은 다이어트 식단 조절을 위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식약청으로부터 허가 받은 제품으로 볶음 통귀리와 귀리분말 뿐만 아니라 한 끼에 필요한 단백질을 비롯한 3대 영양소와 비타민, 미네랄, 식이섬유, 유산균과 베타글루칸이 등 다이어트 시 쉽게 생길 수 있는 영양소 결핍을 막아주는 다양한 영양성분이 균형 있게 첨가된 제품이다.
 
또한, 페트병에 개별 포장되어 간단하게 우유나 두유에 그대로 타 먹을 수 있는 간편한 건강식으로 다이어트 용도 뿐만 아니라 바쁜 아침, 간편하고 영양가 있는 아침식사가 필요한 현대인, 스포츠나 여행 중 식사를 대용할 간편한 식품을 원하거나 맛있는 다이어트 및 충분한 영양을 보충하며 건강한 다이어트에 적합하다.
 
㈜늘푸른은  다양한 프리미엄 식품을 선별하여 국내의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프리미엄 식품 전문기업으로, TV홈쇼핑, 대기업, 대형마트, 온오프라인 유통업체 등에 프리미엄 식품을 공급하는 동시에 각종 건강식품, 곡물, 선식, 슈퍼푸드 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며 자체 브랜드를 키워나가고 있다.
 
골든귀리 슬림다이어트는 현대홈쇼핑에서 오는 17일 오전 9시 25분부터 10시 25분까지 만나볼 수 있다.
메밀, 밀, 땅콩, 호두, 토마토를 사용한 제품과 같은 제조시설에서 제조하고 있어 위 제품에 알러지가 있는 분들은 섭취 시 주의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