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리아-한국어도비, 2015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참가
포토리아-한국어도비, 2015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참가
  • 김아라 기자
  • 승인 2015.04.15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19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려…콘텐츠 작가 등록 경품 제공, SNS 공유 등 다양한 이벤트 마련

[아이티비즈] 포토리아(www.fotolia.co.kr)가 4월 16일부터 4일간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2015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Photo & Imaging 2015)에 참가한다.

이번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에서는 포토리아를 통해 국내에서 한국어로 전세계 150여개국에 본인의 작품을 노출ㆍ판매할 수 있다는 점과 까다로운 포트폴리오 심사 과정 없이 간단하게 콘텐츠를 판매할 수 있다는 점이 중점적으로 소개될 예정이다. 또, 스마트폰 사진을 판매할 수 있는 포토리아의 인스턴트앱도 함께 홍보된다.

특히, 부스에서는 포토리아와 한국어도비시스템즈가 함께 콘텐츠 작가 등록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등 다양한 특별행사를 진행한다. 콘텐츠 판매를 위해 Fotolia 홈페이지 무료 회원 가입을 하는 방문자들은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받게 되며, 콘텐츠 작가 등록 이벤트를 SNS로 공유하기만 해도 푸짐한 경품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

경품은 어도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Adobe Creative Cloud) 1년 무료 이용권,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포토그래피 플랜 구매 할인권, 커피 기프티콘, 텐콜렉션 참여 김미경 사진작가의 신간 포토그래피 서적 '제주 낭만 여행', 포토리아 이미지 무료 이용권, 서울국제사진영상기자재전 입장권 등이다.

또한, 19일 오후 2시에 전시장 내 세미나실을 방문하면 ‘주목 받는 스톡 사진 작가되는 법’과 ‘스마트폰 사진 판매법에 대한 포토리아의 특별 세미나’ 등 사진 판매와 관련된 강연 프로그램을 참관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크리에이티브 클라우드 포토그래피 플랜에 대한 홍보도 함께 이뤄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