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으로 토익시험 기출 단어 암기하는 해커스토익 보카마블 제공
게임으로 토익시험 기출 단어 암기하는 해커스토익 보카마블 제공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8.07.12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익단어를 게임으로 암기할 수 있는 ‘해커스토익 보카마블’이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커스토익 보카마블은 국민 토익책인 ‘해커스토익 보카’ 교재 속 토익단어를 암기할 수 있는 게임이다. 

‘해커스토익 보카’ 교재는 2005년부터 2017년까지 교보문고 종합 베스트셀러 토익/토플 분야에서 13년 연속 1위를 할 정도로 토익 수험생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해커스 보카마블은 이러한 베스트셀러 1위 교재 속 토익단어를 재밌고 쉽게 암기할 수 있어, 2012년 9월부터 현재까지 총 게임 횟수가 110만에 이를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보카마블 속 토익단어는 입문부터 실전까지 레벨이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토익 수험생은 본인의 수준에 적합한 레벨을 설정하여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해커스토익은 참여자의 랭킹에 따라 스타벅스 기프티콘부터 최대 10만원까지 제공하여, 게임에 참여하는 수험생들의 학습 의지를 높인다. 본인이 속한 대학교 전원이 이벤트 기간(7월) 동안 누적점수 3천점을 달성하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으며, 개인 누적점수에서 1위를 한 참여자는 현금 10만원을 받을 수 있어, 대학생들 사이에서 인기가 좋다.

보카마블 게임을 제공하는 해커스토익은 토익 수험생을 위한 다양한 무료강의와 자료를 제공한다. 그 중 해커스토익 사이트에 매달 업데이트되는 토익 적중예상특강은 토익 시험 직전에 기출예상문제를 풀고 해설강의를 들을 수 있어, 토익 시험을 치르기 전 공부마무리 단계에 적절하다. 적중예상특강에서는 김동영, 한승태, 한나, 강상진, 주대명, 전미정 등 해커스토익 스타강사진이 전달 토익시험의 난이도와 유형 분석을 바탕으로 엄선한 예상문제가 제공되므로, 토익시험을 앞둔 수험생에게 유용하다.  

해커스토익 사이트에는 실제 토익시험과 유사한 난이도의 모의토익도 제공되고 있다. 해커스토익 강사진이 직접 선정한 신토익 시험 예상문제를 풀 수 있으며, 답안을 최종제출한 후에는 본인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해커스 토익사이트에서 매일 업데이트되는 ‘매일실전 LC/RC 풀기’를 통해 문제풀이를 할 수 있으며, 토익시험 후에는 총평강의를 통해 당일 시험의 난이도를 파악하고, 가채점 서비스 또한 이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