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청결제 ‘포피엠테라피’, 현대백화점 입점해 온·오프라인 제공
여성청결제 ‘포피엠테라피’, 현대백화점 입점해 온·오프라인 제공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07.12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성 건강제품에 대해 꼼꼼히 확인해보고 구입하는 소비자가 늘면서 안전한 성분의 여성 제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많은 브랜드에서 마케팅 전면에 안전을 내놓지만, 아직도 어떤 것을 믿고 골라야 하는지 어려운 이들이 많은 것이 사실이다.

면생리대를 사용하려는 여성들도 증가하고 있다. 생리대의 안전성 문제도 한몫 하였지만, 면생리대는 그 외에도 여러가지 장점이 많다.

면생리대를 사용한 한 네티즌은 “예전부터 좋다고 이야기만 들어본 면생리대를 큰 맘먹고 구입했다”며 “사용한지 3개월 정도 지났는데 Y존도 건강해지고 무엇보다 생리통이 예전같이 심하지 않은 것이 신기하였다”는 후기를 올렸다.

면 생리대 사용과 더불어 여성 건강을 위해 한가지 더 신경 써야 할 부분은 안전한 청결제를 통해 생리중이나 후에 pH밸런스 관리를 해주는 것이다. 여성 청결제의 경우 민감한 부분에 직접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안전성이 검증된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고급 퍼스널 바디 케어 브랜드 ‘포피엠테라피’는 산부인과 전문의들이 추천하는 여성청결제 브랜드로 익히 알려져 있어 눈 여겨 볼만 한다. 천연 유기농 원료를 선별하여 피부에 맞는 안전한 제품을 소개하는 이 브랜드는 면 생리대와 여성청결제는 물론 다양한 천연 유기농 제품 및 EWG 그린 제품을 출시하여 선보이고 있다.

뛰어난 제품력을 바탕으로 최근에는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5층 편집샵 ‘뷰티 인 보우’에 입점하여 유기농 여성청결제 ‘네추럴 페미닌 클렌징 워시’, EWG그린 여성청결티슈 ‘네추럴 페미닌 클렌징 티슈’, 면 100% 면생리대, 면라이너 등을 소개하며 온라인, 오프라인에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또한 해당 브랜드는 생리대 가격에 부담이 있는 소외계층 이웃들을 위한 기부박스 등을 통한 사회공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착한 브랜드이기도 하여 더욱 관심을 받고 있다.

한편, ‘포피엠테라피’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유기농 여성청결제로 추천하는 제품 ‘네추럴 페미닌 클렌징 워시’ 1+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홈페이지를 통해 이밖에도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