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인테리어 시공 전문업체 아이앤디드리머, “생활에 디자인을 더하다”
수원 인테리어 시공 전문업체 아이앤디드리머, “생활에 디자인을 더하다”
  • 이정표 기자
  • 승인 2018.07.05 10:3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아이앤디드리머

수원의 인테리어 시공 전문업체 ‘아이앤디드리머’를 찾아 사업전략 및 기업 비전 등을 들어봤다.

- 인테리어 시공 전문업체 아이앤디드리머는 어떤 회사인가요.
“‘당신의 Lifstyle에 Design을 더한다’라는 비전으로, 더 세심하고 더 패셔너블한 앞으로의 날들을 저희 아이앤디드리머에서 만들어 가겠다는 슬로건 아래 인테리어와 그에 맞는 홍보물 디자인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 아이앤디드리머만의 특별한 기법이나 디자인이 있는지.
“ 직원들 모두가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전공을 살려 타 업체보다 디자인적인 요소나 색감을 자신있게 추천해주고 있으며, 특히 상가 인테리어의 경우 간판디자인이나 배너/전단지/명함 등 업체 홍보 인쇄물까지 진행할 수 있어, 인테리어 디자인에 맞는 프린팅 디자인까지 원스탑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다.” 

-  일하면서 언제 보람을 느끼고 행복한가요. 힘든 일과 아쉬웠던 점은.
“매 현장마다 공사가 끝난 후 고객들이 만족해 하는 모습을 볼 때가 가장 행복하다. 힘든 일이야 매 현장에 있지만, 고객들의 행복한 미소를 보고 나면 언제 힘들었냐는 듯이 보람을 느끼기도 한다. 약간 아쉬운 점은 비용적인 측면인데, 고객들의 인테리어 예산에 맞추려다 보니 어느 정도 선에서 타협을 해야 할 때 그때가 조금 아쉽게 느껴진다.”

- 앞으로 실내, 인테리어디자인의 전망은 어떨까.
“국내 실내 인테리어 사업 성장세를 무시할 수 없다. 2000년 이후 현재까지 매년 50%의 고성장이 계속되고 있고, 이런 추세라면 2020년경에는 시장 규모가 41조 5000억에 이를 것으로 추정되고 있다.” 

- 아이앤디드리머의 장점은 무엇인지.
“요즘엔 인테리어 업체들이 너무나도 많다. 그만큼 고객들이 비교도 많이 하고 있다. 비교와 선택은 고객들의 몫이기 때문에 그런 고객들을 만족시킬만한 견적과 퀄리티의 비중이 중요하다고 생각된다. 정직한 견적과 고급자재를 쓴듯한 디자인 퀄리티, 그리고 신속/정확한 119-A/S시스템이라고 생각된다.”

- ‘아이앤디드리머’에서는 어떤 인테리어 시공을 진행하고 있나.
“아파트/주택 리모델링에서 상업 인테리어까지 실내에서 진행하는 인테리어는 모두 시공을 하고 있다. 시대의 흐름을 읽고 앞서가는 디자인 방향성과 시공까지 완벽한 마감을 약속 드리고 있으며, 119-A/S를 도입하여 보다 완성도 높은 시공을 추구하고 있다.”

- 고객 상담 및 문의 시 어떤 점을 중요하게 생각하나.
“비용적인 부분을 간과할 수가 없는 것이 사실이다. 예산에 따라 자재가 틀려지고, 브랜드 쓸 것을 사제품으로 돌리기도 하고 반대로 사제품 쓸 것을 브랜드로 돌리기도 한다. 예산에 맞는 디자인으로 고객들의 바램과 꿈을 이뤄가는 이상적인 공간을 창출해 주려고 노력하고 있다.”

-  인테리어 시공 시 중요하게 생각하는 점이 있다면.
“하자 없는 시공을 최우선시 하고 있다. 시공부분에서 문제가 있는 시공은 보다 빠른 119-AS를 통해 책임지고 있으며, 10일 정도 여유를 두고 업체 컨택을 해주길 바란다. 당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디자인을 더하며, 더 나은 공간을 위해 노력하고 발전해가는 ‘아이앤디드리머’가 될 것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라무라 2018-07-05 18:11:19
여기서 인테리어 했는데 너무 잘해 주셔서 정말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