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고객센터', 감정노동 근로자 건강보호 우수사례 대상 수상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감정노동 근로자 건강보호 우수사례 대상 수상
  • 박미숙 기자
  • 승인 2018.07.04 09: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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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가지 내용으로 복지 제도 운영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자회사 아인텔레서비스 고은정 대표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주최 ‘2018 감정노동 근로자 건강보호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LG유플러스 사례를 발표하고 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를 운영하는 자회사 아인텔레서비스 고은정 대표가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주최 ‘2018 감정노동 근로자 건강보호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LG유플러스 사례를 발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박미숙 기자] LG유플러스(부회장 권영수)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 주최 ‘2018 감정노동 근로자 건강보호 우수사례 발표대회’에서 고객센터 상담사를 위한 복지 제도 마련 및 즐거운 직장 문화 조성 우수사례로 대상인 고용노동부 장관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감정노동 근로자 건강보호 우수사례 발표대회는 감정노동 종사자의 사회적 인식확대 및 근로환경 개선을 위한 공감대를 형성해 감정노동 및 노동자에 대한 범국민적 의식전환을 위해 5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다. 
 
LG유플러스 고객센터는 감정노동 근로자의 감정노동을 인식하고, 근로자의 삶의 행복을 위한 복지 제도 마련 및 즐거운 직장 문화 조성에서 우수사례로 선정, 6개 업체 중 최우수사례로 수상했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센터는 ▲환경조성 ▲마음지킴 ▲감정보호 ▲자기성장 ▲복리후생이라는 5가지 주요 내용으로 상담사 복지 제도를 운영, 출근하고 싶은 즐거운 회사 만들기에 앞장서 직원 모두가 주체적인 삶의 행복을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는 점이 높이 평가됐다. 
 
아인텔레서비스 고은정 대표는 “상담사의 건강한 마음에서 나오는 따뜻한 목소리로 행복한 고객 상담이 가능하다는 이념 아래 다양한 복지 제도를 운영 중이다”며, “출근하고 싶은 회사, 재미있는 회사, 직원 모두가 주체적인 삶의 행복을 꿈꾸는 회사를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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