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림엣지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내장지방 감소에 특화된 솔루션 제공
슬림엣지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 내장지방 감소에 특화된 솔루션 제공
  • 김재원 기자
  • 승인 2018.06.29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즈음 다이어터들은 365일 수많은 다이어트를 해왔고 기존에 자신에 맞다고 생각하는 다이어트를 반복했음에도 여러 번 실패하면서 결국 획기적인 다이어트 방법을 찾고 있다. 날씬하고 체중에 급급한 다이어트보다는 건강함을 유지하고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다이어트가 최선이라는 결론을 내린 것이다.

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이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요즘 다이어트 방송에서도 날씬한 몸을 유지함에도 불구하고 뱃살관리를 하려는 흐름인 가운데, 오비엑스(Ob-x) 레몬밤 다이어트가 내장지방 감소에 특화된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는 식이요법과 운동을 병행하면서 간단히 하루 두 알의 알약으로 섭취 가능하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오비엑스(Ob-x)레몬밤은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기능성을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한국인 대상 인체 시험 결과 내장지방이 감소하였음을 증명한 것은 물론이고, 전 세계적으로 특허 획득 및 수출까지 진행된 글로벌 한 다이어트 소재라는 평을 받고 있어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오비엑스(Ob-x)레몬밤은 레몬밤 추출물 혼합분말로 스위스산 레몬밤과 개별인정 받은 국내산 상엽(뽕잎), 인진쑥을 약 7시간 동안 추출하고 500% 고농축시킨 기능성 원료로 스위스산 레몬밤에 함유되어 있는 로즈마린산이 내장지방 감소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헬스밸런스㈜ 슬림엣지 브랜드 관계자는 “레몬밤 차(티백) 50잔에 함유되어 있는 로즈마린산을 임지우의 '원킬 다이어트 오비엑스(Ob-x) 레몬밤'에 가득 담아냈기 때문에 간편하게 내장지방 감소에 효과를 볼 수가 있다”고 전했다.

한편, 섭취 시 주의사항은 위장장애, 소화불량의 증상이 있을 경우, 개인의 신체 상태에 따라 이상이 생길 경우, 알러지 반응이 나타날 경우 섭취를 중단해야 하며 어린이 임산부 수유부 여성은 섭취 시 주의해야 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