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엠데이타-어드밴텍, WISE-PaaS 얼라이언스 VIP 파트너십 체결
케이엠데이타-어드밴텍, WISE-PaaS 얼라이언스 VIP 파트너십 체결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6.27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케이엠데이타 이강섭 대표(왼쪽)와 어드밴텍 정준교 지사장이 MOU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케이엠데이타 이강섭 대표(왼쪽)와 어드밴텍 정준교 지사장이 MOU 협약을 체결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어드밴텍(정준교 지사장)은 케이엠데이타와 WISE-PaaS 얼라이언스 VIP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7일 밝혔다. 

어드밴텍의 WISE-PaaS는 시스템 통합자들이 IoT를 기반으로 다양한 산업 현장에 모니터링 및 실시간 관리 솔루션을 간편하게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플랫폼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전력감시 및 변전소 예방진단 솔루션을 위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결합시킨 플랫폼을 통해 국내 에너지 발전소의 스마트화를 더욱 활성화시킬 예정이다. 

케이엠데이타 이강섭 대표는 “케이엠데이타는 산업용 제어ㆍ시스템 설계 분야에서 20여년 간 쌓아온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국내 주요기업과 공공기관에 오랫동안 제공하여 오던 전기ㆍ전자 제어ㆍ시스템 설계뿐 아니라, 제조 컨설팅 서비스까지 사업 영역을 확대하고자 한다”며 “IoT 기반의 스마트팩토리 분야에 다양한 자동화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 솔루션을 보유한 어드밴텍과의 협력을 통해 에너지 설비 관리의 경쟁력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어드밴텍 정준교 지사장은 “케이엠데이타와 함께 어드밴텍 웹기반 SCADA 웹액세스를 활용하여 소프트웨어 개발자뿐만 아닌 현장 관리자에게도 운용이 쉽고 간편한 실용적인 전력감시 예방진단 솔루션을 구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