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필홀딩스, 블록체인 가치공유 플랫폼 ‘필링’ 서비스 예정
더필홀딩스, 블록체인 가치공유 플랫폼 ‘필링’ 서비스 예정
  • 김종영 기자
  • 승인 2018.06.26 11: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필홀딩스 이상종 대표
더필홀딩스 이상종 대표

IT전문기업 더필홀딩스(대표 이상종)가 오는 7월 중 블록체인 포털 플랫폼 ‘필링’ 서비스를 개시할 예정이라고 26일 밝혔다.

필링은 ‘모든 코인을 담다’라는 주제로 비 상장코인 또는 상장코인 여부에 관계없이 미래혁신융복합금융포럼을 통해서 검증, 평가된 코인은 그 어떤 것이든 소통되고, 유통될 수 있는 블록체인 가치공유 플랫폼이 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해당 업체 측에 따르면 O2O 시스템 서비스를 통해서 전국에 25개 총판과 1000개의 지사 설립을 목표로 하고 있어 청년들을 위한 수많은 일자리가 창출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필링’ 가치공유 블록체인 시스템의 주요 특징은 현금결제, 거래소 상장 코인, 비상장코인 등을 활용 가능하도록 설계되어 있어 이를 블록체인 플랫폼인 ‘필링’ 가치공유 사이트에서 캐시 충전 후 이를 활용해 온라인 쇼핑몰, 상품권, 대리운전, 공동구매 등 실생활과 접목된 다양한 O2O 서비스를 공유 할 수 있다.

또한 캐시는 필요시 현금으로 환전할 수 있으며, 원하는 코인으로 교환할 수 있어 실생활에서 다양하게 사용되며, 유통 활용될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포털 플랫폼 내에 등록된 코인은 코인 발행사별로 플랫폼APP가 제공, 해당코인의 판매증가 및 가치상승요인으로 작용된다. 또한 POS시스템, 대면결제, 카드결제 등 다양한 오프라인 가맹점, 쇼핑몰, 프랜차이즈 점에서도 코인이 사용될 예정이다.

소비자는 코인등급에 따라 차등 할인을 받게 되기에 더욱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하며, 플랫폼 기여도에 따른 공유수당도 지급받게 된다. 또한 고객은 보유중이 비상장 코인이 상장 될 시에는 거래소 지갑으로 코인을 이체하여 추가적인 이익을 실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고 한다.

이외에도 각 단체별 플랫폼서비스를 별도로 해당 단체 회원이 플랫폼을 사용함으로 발생 되는 수익에 대해서 운영수익을 단체가 공유하며, 기금을 마련할 수도 있고, 단체에 맞는 앱을 지공 받아 이를 각 단체의 성격에 맞게 사용 할 수도 있도록 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더필홀딩스 관계자는 “올바른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성장, 유통이 가능한 코인의 선별이 무엇보다도 중요하기에 오는 7월12일(목) 양재동 소재 더케이호텔에서 오후 4시부터 중소기업연합통신(김준수 회장)이 주관하는 미래혁신융복합금융포럼의 세계블록체인검증평가기구의 발족이 매우 중요하다”며 “이날 가치공유 블록체인 플랫폼 ‘필링’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