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케시-농협, ‘Hanaro 실버케어’ 가입 고객 대상 10kg 쌀 증정 이벤트
웹케시-농협, ‘Hanaro 실버케어’ 가입 고객 대상 10kg 쌀 증정 이벤트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5.04.13 17: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티비즈] 웹케시(대표 석창규 윤완수, www.webcash.co.kr)는 NH농협과 공동으로 개발한 ‘Hanaro 실버케어’ 가입 고객 대상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Hanaro 실버케어에 신규가입 한 요양시설에 쌀 10kg 1포를 증정하고, 기존 가입 요양시설의 경우 다른 요양시설에 해당 서비스를 추천하고 가입이 이루어질 경우 농협상품권 5만원을 증정한다. 이벤트 진행기간은 오는 6월 30일까지.


웹케시 관계자는 “Hanaro 실버케어는 복잡하고 손이 많이 가던 요양시설 관리업무를 보다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게 도와주는 시스템”이라며, “특히 이번 2015년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요양시설 평가를 실시하는 해로, Hanaro 실버케어가 평가 준비로 고민하고 있는 요양시설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하나로 실버케어는 △금융관리 △회계관리 △청구 및 수납 관리 △인사급여 관리 △입소자 정보관리 △일정관리 △평가관리등 요양시설 운영에 꼭 필요한 서비스를 NH농협과 연계해 제공하는 통합업무관리시스템으로, 다수의 시스템을 통해 처리해야 했던 시설 관리업무를 한번에 간편하게 처리할 수 있게 됐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 인터넷뱅킹 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를 참조하거나, 가까운 NH농협 영업점과 하나로 실버케어 고객센터(1588-02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