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 성공, 배우 홍지민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여욱이)’ 출연
다이어트 성공, 배우 홍지민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여욱이)’ 출연
  • 장현주 기자
  • 승인 2018.06.22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홍지민 인스타그램

뮤지컬 디바 홍지민이 출산 후 무려 30kg이나 감량하며 다이어트에 성공한 뒤 화려하게 복귀, 종횡무진 브라운관을 누비고 있다. 

그녀는 6월 22일 금요일 밤 11시 첫 방송인 TV조선 ‘여자가 욱하는 데는 이유가 있다(이하 여욱이)’에 출연해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홍지민의 긍정적 에너지는 다이어트 성공 이후 더욱 빛을 발하고 있으며 일명 ‘홍지민 다이어트 비법’으로 유명해진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 역시 주목받고 있다.
 
홍지민이 자신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공개한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의 개발회사 ㈜뉴트리는 핑거루트 추출분말(판두라틴)로 식약처로부터 체지방 감소, 자외선 손상에 의한 피부건강유지, 피부 보습 등 3중 복합기능성을 인정받았다. 

특히 유효 성분만을 632% 고농축시켜 높은 다이어트 효과 및 피부개선을 기대할 수 있다. 또한 알로에 전잎 성분이 함유돼 있어 장건강과 배변활동에도 도움을 준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한국, 미국, 유럽, 일본 중국 5개국에서 8가지 특허 등록을 완료한 바 있다.

홍지민은 자신의 SNS계정을 통해 "내가 했다면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거다’라며 다이어트 성공을 꿈꾸는 이들에게 희망과 격려의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 판도라 핑거루트 다이어트는 뉴트리 공식몰과 GS홈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