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연극초대 이벤트 ‘연애하기 좋은 날’ 이벤트 진행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연극초대 이벤트 ‘연애하기 좋은 날’ 이벤트 진행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8.06.20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CMO)이 연애하기 좋은 시즌을 맞아 ‘연애하기 좋은 날’ 연극초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연애하기 좋은 날’은 대부분의 연애에서 ‘을’일 수밖에 없는 대한민국 남자들의 고민을 극 속에 녹여내어 옴니버스 형식으로 재구성, 연인들에게 벌어질 수 있는 다양한 연애 에피소드를 대한민국 남녀 관객들과 함께 공유하며 속 시원한 해답을 제시하고자 한 연극이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번 ‘연애하기 좋은 날’ 연극초대 이벤트 신청기간은 오는 7월 8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9일이다. 이벤트 기간 내 신청자들 중 추첨을 통해 연극 무료관람권 1인 2매를 증정하며 초대일은 7월 12일 오후 7시 30분(5쌍/1인2매), 7월 13일 오후 7시 30분(5쌍 1인2매)이다. 공연장소는 대학로 아티스트홀이며, 공연 당일 본인 확인 가능한 신분증 지참 필수 및 기타 공연관람 관련 유의사항은 바로연 홈페이지(PC, 모바일)를 통해 참고가 가능하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벤트 관계자는 “지금 연애.결혼을 계획중인 대한민국 모든 미혼남녀들이 가장 공감할 수 있는 내용의 작품을 선정했다”라며 “이번 연극초대 이벤트를 통해 연애.결혼에 대한 고민이 있는 남녀가 있다면 속 시원한 해답을 찾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2018년 머니투데이 선정 올해의 우수브랜드대상 결혼정보서비스 부분을 대상을 수상하였다. 차별화 되고 다양한 매칭프로그램 운영으로 성혼율을 높이고 있는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은 인연은 누구에게나 다 있지만 그 인연을 만나는 과정이 쉽지 않은 미혼남녀들의 바른 만남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