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스트리트, 'SAP ERP 운영 혁신ㆍ차세대 ERP 로드맵 세미나' 개최
리미니스트리트, 'SAP ERP 운영 혁신ㆍ차세대 ERP 로드맵 세미나' 개최
  • 김문구 기자
  • 승인 2018.06.20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스 레이빈 CEO 방한, 비즈니스 전략 및 비전 제시
19일 리미니스트리트가 ‘SAP ERP 운영 혁신과 차세대 ERP 로드맵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19일 리미니스트리트가 ‘SAP ERP 운영 혁신과 차세대 ERP 로드맵 세미나’를 개최하고 있다.

[아이티비즈 김문구 기자] 리미니스트리트(지사장 김형욱)는 19일 ‘SAP ERP 운영 혁신과 차세대 ERP 로드맵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SAP ERP 운영 혁신과 차세대 ERP 로드맵 세미나’에는 리미니스트리트의 세스 레이빈 CEO가 방한하여, 지난해 10월 나스닥 상장 이후, 전세계 리미니스트리트 비즈니스 전략 및 비전을 제시했다. 이를 이어 차세대 SAP ERP 로드맵을 위한 전략 및 주요 고려 사항, SAP 서비스 대비 리미니스트리트 프리미엄 지원 서비스의 차별성을 소개했다. 

리미니스트리트 세스 레이빈 CEO는 "전세계 기업들은 경제적 난관, 글로벌 경쟁 심화, 그리고 성장을 위한 비용 절감, 비즈니스 혁신, 효율성 증대를 달성해야 하는 상황으로, 한국 시장에서도 현재 기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의 값비싼 지원체계보다 훨씬 신속하고 가치중심적인 프리미엄 운영지원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이에 한국 전담 지원 인력을 보강하고 지속적으로 투자를 확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리미니스트리트 김형욱 지사장은 “고객들은 리미니스트리트로 서비스를 전환한 뒤 기존 벤더보다 차별화된 프리미엄 서비스를 누리면서도 파격적인 절감된 유지 보수 비용으로 혁신 프로젝트 수행에 필요한 자금과 인력을 확보하고 있다. 지속 성장 동력 확보를 위해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운영 전략을 점검하고 IT혁신을 달성하는 방법을 고민해볼 시점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