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스노트 치약 제조사 ‘지아이’, 2018 미스모델 오브 더 월드 코리아 미백치약 협찬
투스노트 치약 제조사 ‘지아이’, 2018 미스모델 오브 더 월드 코리아 미백치약 협찬
  • 차병영 기자
  • 승인 2018.06.18 1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6일 정샘엑터멘토&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과 함께 주최하는 ‘2018 미스모델 오브 더 월드 코리아’가 동대문 유어스 5층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Miss Model of the World’는 세계 평화를 촉진하고 문화교류의 항상, 아름다운 경제 개발과 패션 라이프를 이끌어 가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 동안 세계적으로 유명한 감독, 제작자, 패션 디자이너들이 심사위원으로 심사를 진행했으며, 24명의 모델들이 참가한 ‘미스모델 오브 더 월드’는 원피스, 캐주얼, 드레스 순으로 심사가 진행되었다. ‘미스모델 오브 더 월드’ 영예의 진(眞)에 조규리가 수상자가 되었다.

2018 미스모델 오브 더 월드 코리아 수상자는 미스모델 오브 더 월드 차이나 선전으로 참가 자격취득과 국내홍보대사로 국내외 활동 및 공식 홍보모델 자격이 주어진다. 1900년 터키 이스탄불에서 첫 대회가 개최된 이래 29번을 성공적으로 개최하였으며, 그동안 100개국 이상에서 4만 명 이상의 모델들이 이 대회에 참가했다. 

이국적인 표현과 함께 본 대회는 다양한 아름다움을 세계에 보여주어, 2004년 5월 25일 중국 문화부가 세계 문화유산 제23호, 세계 문화유산 대회로 지정하여 지원 산업을 추진하고 있다. 본 대회는 중국 문화부가 승인한 유일한 세계 모델 대회이다.

한편, 투스노트 치약 제조사인 지아이(GI, 최영성·홍상우 공동대표)는 이번 대회에서 공식 지원과 심사를 맡았다. 

지아이 관계자는 “미의 아름다움 중의 하나인 밝고 환한 치아를 위해 제품을 지원했다”면서, “국제적인 뷰티행사의 심사를 맡게 돼 영광으로 생각하며, 오는 7∼8월 천연유래성분으로 된 미백치약으로 유명한 투스노트 치약이 새로운 성분과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